우리 누누

in #kr7 years ago (edited)

와이프가 임신하고 애기가 태어난게 엊그제 같은데

어리둥절 금방 기어버리고

IMG_2915.JPG

또 어리둥절 금방 걷기시작하고...

IMG_4206.JPG

금방 애기가 돌이지나고

짜식이 벌써 말을 안듣기 시작한다...

IMG_4592.JPG

참을인을 몇천번 몇만번을 외쳐야 된다는데...

아직 몇백번도 안된 것 같다.... ㅠㅠ

나보다 와이프는 더 힘들겠지만..

그래도 정말 많이컸다.. 정말로 많이컸다.. 항상 더 이쁘게 커다오~^^

나도 더 열심히 하고 더 행복하게 하도록 노력해야겠다

IMG_4613.JPG

Sort:  

아들인가요?? 너무이쁘게생겼어요 ㅋㅋ 리본에 심쿵

네 ㅎ 아들입니다 말안듣는 아들 ㅠㅠ

아시 사진 보자마자 업보팅을...!! 아기 너무 예뻐요!
특히.. 저... 저 볼!!! 으아 ㅠㅠ

으악...언제 만질기회 드리도록해야되나여..ㅋㅋㅋ

Hi friend, very good !!!!!
You would help me with a vote in my post., Thanks !!! ;)

행복하셔야해요 ㅎㅎ

ㅎㅎ 항상 노력중입니다^^ 관심 감사해요~

정말 귀염둥이에요!!! >< ㅎㅎㅎ팔로우했습니다!

고맙습니다~^^ 맞팔합니다 ~~

우쭈쭈!!
아드님이 너무 귀엽습니다

저희 아들도 저 만할 때가 있었는데
이제는 6살이 되어 저에게 둘도 없는 친구 같네요 :D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그런날이 어서빨리 오기를 기다립니다 ㅎㅎ

애기너무귀여워요ㅎㅎ

감사합니다 ㅠㅠ 아직은...귀엽습니다 아직은...

아 너무 이쁘내요 ㅠㅠㅠㅠ귀엽닼ㅋㅋㅋㅋ 근데 진짜 훅훅 크나보내요 ㅠㅠㅠ

감사합니다 ㅠㅠ 요새 말썽을 부려서... 쥐어박지도 못하고 ㅎㅎ

아드님이 정말 귀엽습니다. ^^

ㅎㅎ감사합니다^^

5살 6살 되면 아마 지금의 10배쯤 말 안들을거 각오하셔야 할겁니다^^지금이 그나마 제일 이쁜 시기일수도..ㅎㅎㅎ반갑습니다^^

으악...ㅋㅋㅋ벌써부터 걱정되네요 ㅠㅠ 반갑습니다 ㅎㅎ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프로그래머, 개발자 관련글은 kr-dev태그를 보통 쓰더라구요.
20.83%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2.34 / 9개 / 합계 : 21.06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I recently started following you, and your posts are awesome :) keep it up! @ronaldmcatee

i know all of your posts are wonderful, and i read them @ronaldmcatee

소중한 보베구나
싶은 생각이 절로..

정말로..눈에넣어도 안아픈 놈입니다..^^
지금도 쿨쿨 잘 자고있지만..
이때보다 더 커서 말썽꾸러기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