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제이빈의 대만야시장 방문기

in #kr6 years ago

음 맛있는 냄새가 솔솔 난다고 해서 들렀습니다

Sort:  

Español? Es bunghole! Habla, blah habla, habla habla, habla bunghole...

잘 찾아오셨습니다 헤헤 비주얼폭탄 보고 가세용

ㅋㅋㅋㅋㅋ그냥 폭탄이기를

ㅋㅋㅋㅋㅋㅋ그냥 폭탄이라뇨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출근하시는데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ㅎ

또 열심히 출근중이랍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