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IMCITY MINI STREET IN SEOUL 사전 답사.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오늘은 ,
스팀시티 미니 스트릿 인 서울 장소인
'꾸머'를 사전 답사 다녀왔습니다.


image.png
서울 마포구 합정동 376-34


백색의 아주 깔끔한 건물의 카페 입니다.
앞에 야외 공간이 있습니다.
정원 같은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





앞의 정원에서 보시면 이런 느낌입니다.^^
3층의 건물이라, 아주 높아보입니다.
안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image.png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하고 ,
천천히 둘러봅니다.

아시다시피 ,
저는 맞춤정장 및 턱시도 , 드레스 쪽 일을 하기에..
다른 분들보다 훨 넓은공간이 있어야...
분위기를 낼 수 있기때문에..
스팀시티 오시는 분들께 양해를 먼저 구합니다..

그래서 ,
오늘 시간을 내서 ,
어떤 공간에 어떻게 사용할지 답사를 갔다왔습니다.
다른 분들보다 좀 더 큰 공간을 사용하더라도..
너그럽게 이해해주시길 바랍니다..


우선 , 커피를 받고 ,
밖에서 한번 훑어 봅니다.


야외 데크쪽에서 , 건물 쪽을 보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 건물쪽에서 야외 쪽으로 보시는 느낌입니다.

너무 많은 셀러분들이 오시면 , 좁을 거라 예상합니다.
그리고 , 중요한 날씨 ...
우선 아이폰으로 확인 했을때 그날 번개표시가 있었습니다..
그럴때는.. 어쩌면 답이 없을 수도 있겠네요...
우선 그건 뒷전이라 생각하고 , 1층과 2층을 둘러보러 들어갑니다.






우선 2층 먼저 설명 드리겠습니다.


]
탁 트인 공간에 , 아기자기 하고 , 옹기종기 모여서 ,
작가분들끼리 도란도란 이야기도 나누시고
많은 전시를 하실 수 있는 공간이 되겠습니다.
벽면에는 현수막이 걸린다고 합니다.
많은 분들께서 , 얼마나 이쁘게 꾸며주실지..
상상이 안갑니다.






그러고 1층으로 내려가봅니다.





계단을 내려오자말자 , 야외로 통하는 유리문이 하나 있고 ,
4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 6개 정도가 있습니다.
이 공간은 , 커피를 마시고 ,
휴식을 하실 수 있는 공간이 될 것 같다고 하십니다.
저는 저 공간을 사용 해야 되지만요...하핫;;

생각보다 좁지 않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하시면
좁게 느껴지실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북적북적 거리는 스팀시티가 되면 더 좋을 것 같긴 합니다.


저도 스팀시티 셀러가 새로운 도전이고 ,
많은 분들을 만나 뵙고, 인사드리고 싶은 마음에
이렇게 먼저 오지랖을 좀 피워봤습니다.

미리 못가보시고 , 대충 어림잡으시는
셀러분들이나 , 작가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보시고 , 좋은 공간 선사해주시길 바랍니다.

저 또한 많은 걸 구상 해서 좋은 공간 선사하겠습니다.



(feat.@sumomo)

Sort:  

오오오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될 포스팅!!
감사합니다~🙏💕

감사함돠~^^

오 카페 멋진데요??? 항상 생각하는 거지만 포스팅 너무 정성스럽게 잘하세요 ㅎㅎ

아...아닙니다... 그냥 적는겁니다.. ㅋㅋㅋㅋ
아무생각 없습니다 ㅋㅋㅋ

더욱 기대됩니다! 앞으로 일주일!

ㅎㅎㅎ 아직 준비할게 많은데 말이죠 ㅠㅠ 흑흑

와우..!! 준비 잘하시길 바랍니다..!!!! 스팀시티 화이링링링!!

겪어봐여 알겠지만 화이팅입니다 ㅎ

음...생각보다는 공간이 좁네요.
사전답사 다녀오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D

사람이 많으면 벅차긴 할텐데...
그래도 없어서 남는거보다 나은거같아요

답사도 다녀오시고 여러모로 많이 애쓰시네요.
고생하신 만큼 좋은 성과가 있으실 듯합니다.^^

ㅎㅎㅎ잘 다녀왔는거같네요 ㅎㅎ 구상할것들 생각이많이나네요

다음에는 강남 근처에서 하면 좋겠다는... 저만의 생각... 제 작은 바람입니다. ^^;;; 홍대 좋지만... 멀어서 시간이. 뉴.뉴

어딘지 모르지만 분위기 참 좋군요!
스팀시티도 성공하시기 빌어요!

카페 멋져요:-D
마포구에서 잠시 있었을때 이쁜카페들 많이 구경했었는데
요기는 못봤던것같네요
잘보고갑니당!

움짤에 맛들렸구만~~

이건 움짤로 올려야할수 밖에없는 글이여..

사전 답사의 열정이라니... 대단합니다1

크큭... 답사를 다녀오긴 했는데..
비가온다는 소식이..;;

하긴 장마가 ㅠㅠㅠ 에어컨 빵빵빵 하게 틀어달라도 해요 ㅎ

저는... ㅋㅋ 1층안에서 해서.. 별로 큰 문제가 없습니다..ㅋㅋㅋ

ㅋㅋ 비가 안와야 손님도 많이 올텐데요!!
비가 안오길 기대해볼께요..!!

그러게 말입니다.. ㅎㅎ 비가와도 올분은 오시겠지만..
그래도 좀 안와서 많은 분들께서 오실 수 있는 환경이 되면 좋겠습니다 ㅎ

와아 대문 이미지 넘 예뿌네유!! 창도 크고 탁 트인 공간이네요...설렌드아.. 스팀시티 오픈하면 잠깐이라도 시간내서 들리겠슴다 :)

오오 역시~^^ 들려주시면 인사 해주세염!!! 정신없을 수도 있으니~

와우! 철저하시네요!!! ㅎㅎ

아닙니다..ㅠㅠ
자리때문에 한번 꼭 가봐야 했습니다..ㅎㅎ

어머 넘 좋아요 !! 저도 나중에 한국 방문하면 꼭 스팀가계 방문해보고싶어요. ^^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

ㅎㅎㅎ 저희 샵도 들려주세요~~ 인사드리고 싶단말이에여~~

사전답사까지...덕분에 현장 어떨지 감 잡았네요. ㅋㅋ 잘 봤어요.

ㅎㅎ 그러셨다면 다행입니다~^^
그런 의도로 올린 거라.. ㅎㅎㅎ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이제 일주일도 안남았네요~ 걱정 반 설렘 반 입니다

전 걱정이 90프로네요... 큭...

호오~~역시 대인배야~ 부지런런 하시구몬 ㅋㅋ

ㅋㅋㅋ 반백수라 다녀온걸로... 캬캬

엄청난 금수저 반백수!!!

ㅠㅠ수저 조차도 없는 백수..

수저가 뭔가염//?? 구경도 못해본 1인....

다음생에.. 수저라는걸 한번 보는걸로..

오오...그럼 다음생에는 숟가락으로 !!!

으...이런 곳을 가봐야했는데...아쉽네요...ㅜ

ㅎㅎㅎ 일부로 시간내서 한번 가보셔요~
꼭 스팀시티 아니라도 한번 가보시는것도^^

장마가 온다는 말도있던데....
기대가됩니다 !!

그러게요.. .비온다는데.. 큰일이에요 ㅋㅋ

사진이 드드득 움직이는 모습이 신기하네요. :)

ㅎㅎㅎ 움짤로 올리지않으면 많이 가늠하지 못할 것 같아서..
움짤로 올렸습니다

대단하시네요. 사진이 움직이네요. 하울의 움직이는사진잇가요.ㅋㅋㅋ

하핫 ㅋㅋㅋ 이렇게 올려야 많은분들이 가늠 하실 거라 생각했습니다^^

오 움직임이 더 공간을 보기 좋게 만들어주네요. 저는 못가지만 성황리에 잘 이뤄지길 바랄게요!!^^

응원 감사합니다..
못오셔서 참 아쉽네요
오셔서 인사 나누면 정말 좋았을텐데요^^

답사해주시고 포스팅해주셔서 감사해요!
스팀시티에서 인사드릴수 있기를~ :)

리스팀 가즈아~!!!

ㅎㅎ하핫 감사합니다^^

ㅜㅜ 저도 오늘 꾸머 다녀오려고 했는데 저번주부터 바쁘게 지낸탓인지 오늘 몸살이 났네요 ㅠㅠ 그래도 덕분에 이렇게라도 보니 도움이 됩니다 ㅋㅋㅋ

ㅋㅋ몸은 괜찮으신지요~
이렇게라도 한번 보시고 셀러의 방향을 잡으시기를
바라는 차원에~
요 근래 바쁘게 돌아다니셨으니 몇일만 쉬시면서^^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카페 이쁘고 좋은데요
저기서 진행하는군요
스팀시티 로고 이쁘네요

카페가 아주 좋더라구요.
아늑한게 많은분들 모이면 북적북적한게
주변에서 뭐하나 이목을 이끌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이번에 @sumomo 상이 만든 로고 입니다.^^
아주 많이 고생하고 있으십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