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간다에 송금 완료.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ukk 입니다.

원래 21일에 송금을 해주기로 했는데
이것저것 신경 쓸 것도 많았고 , 아들래미도 갑자기 아프는 바람에
23일에 @yohan2on 님에게 STEEM 과 SBD 를 보내 드렸습니다.

총 KR 커뮤니티에서 총 1100 STEEM 과 40 SBD 가 모였습니다.

와.. 어마어마한 가격입니다.

다행히 마침 빗썸의 입출금 오픈과 , 탈네드의 호재가 겹쳐서
가격이 이전 보다 올라서 너무 다행입니다.

1월 11일에 yohan2on 님께
스팀으로 아이들의 4개월 학비는 얼마인지 물어본 적이 있습니다.

답을 주시기를
It is a total of 800steem for 25students and it caters for 4months of study.

800 스팀이면 25명의 학생들의 4개월 동안 공부 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

그때 대비해서 가격이 더 올랐으니
한 명이라도 더 도움을 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비쌀때 팔으라고 언지를 드렸으며,
후에 한국 커뮤니티를 위해서 영상과 사진을 찍어달라고 요청 했습니다.

역시나 흔쾌히 받아 주셨고,
가난한 아이들이 있는 곳에 여행을 가서 지원 해주고
영상과 사진을 한국 커뮤니티를 위해서 찍어 주겠다고 약속 했습니다.

이제 또 그 뒤는 @yohan2on 님에게 맡겨지게 되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다시 한번 이 자리를 빌어 우간다 지원에 같이 도움을 주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_ _ )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40만원이 안되는 돈으로 25명의 학생이 4개월을 공부할수 있다니...진짜 대박이다..!!
항상 응원하고 ~ 너무 고생했어!! ㅎㅎㅎㅎ

ㅎㅎ 감사합니다 형님~ 이번에는 50명 도울 수 있었네요

수고하셨습니다^^
그리고 kr 모두^^
40만원정도에 25명의 4개월 학비라 대단하네요.
암호화화폐는 이런 쪽으로 큰 힘을 발휘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ㅎㅎ 이번에는 50명을 도울 수 있었습니다.
정말 코인이 이런 쪽으로 더 발전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고생 많으십니다.
앞으로는 이런 기부를 할 수있는 댑이 나왔으면 하네요.
해당 댑에서 현지 단체를 연결도 해주고...

아마 댑이 있는걸로 알긴하지만
좀 더 많아져서 좋은 결과가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정말 멋진 지젤님 :)

밥 숟가락 얹이기의 끝판왕..ㅋㅋ

수고 많으셨습니다. 잘 쓰이면 좋겠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덕분입니다 글로리님 감사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우간다에 많은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우간다에 정말 큰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와~~ 진짜 스팀이 좀 올라서 다행이에요. 25명의 학생들이라니!! 잘되었습니다^^ 고생하셨어요 지젤님~~ 누누는 좀 괜찮나요?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누누는 이제 괜찮아져서 퇴원하고 집에서 시끄러워 죽겄네요 =,.=;;

좋은 일 열심히 하네 ㅎㅎ 굿굿이다!

추후에 더 좋은 일 생겼으면 좋겠다!

생길거야 분명! ㅎㅎ 믿는다믿는다믿는닷

가즈아!! ㅋㅋ 키키도 보고싶네!

작은 금액 후원드립니다. 일찍 참여하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음번에 또 좋은 일에 사용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