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대문과 "여행중독"으로 다시 시작하는 스팀잇

in #kr7 years ago (edited)

500년내공의역작.png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새로운 대문과 함께 "여행중독"이라는 필명(?)으로 인사드립니다.

안그래도 요즘 대문이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마침 @leesunmoo 님께서 500년 내공의 예술혼을 불태울 대상을 찾고 계시길래

제가 희생 아...아니 부탁을 드렸죠 ㅋㅋㅋㅋㅋㅋ

아직 제 내공의 부족으로 정확한 의미를 이해하지는 못하겠지만

이를 계기로 저도 우(woo?)파의 추종자가 될듯합니다ㅋㅋ

사실 @clayop 님 대문 이벤트때도 저는 @woo7739 님 작품을 가장 지지했으니

그럴 싹을 보였었나 보네요.ㅎㅎ


그리고 이제 부터는 대문에 있는대로 "여행중독"으로 활동하려고 합니다.

작년까지는 정말 여행 중독인 것 처럼 살았었는데

한 여행에서 좀 트라우마가 생겨 요즘 많이 자제하는 삶을 살고 있어요.

이젠 그 트라우마를 벗어낼 때가 된 듯 하여 "여행중독"으로 인사드립니다.

앞으로 여행 중독에 걸맞는 포스팅으로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eesunmoo님 대문 정말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얼마전 추진하셨던 kr-market의 대문 이미지 위탁판매에도 참여할 예정입니다.

절대 이 대문이 마음에 안들어서는 아니고요ㅋㅋㅋ

Sort:  

너무 시대를 앞서가는 대문 아닌가요? ㅋㅋㅋㅋㅋ
색감이 쥑이네요 ^^

사실 처음 우파는 흑백(?)이었는데 급격하게 컬러풀해지고 있죠ㅋㅋㅋ이러다 분파되는건 아닐런지 ㅋㅋㅋ

선무카소 시네요
입체파의 대가이신듯ㅋ

먼 훗날 비싸게 팔릴 대문일수도 ㅋㅋㅋ

부럽당...

승승장구 하십시요.

감사합니다. @cjsdns 님도 선무님께 요청해보세요~ㅎㅎ

대문축하드립니다. ^^
저는 기회봐서 @woolgom님께 부탁드려야하나 고민중입니다.
손스케치 그림이 갠적으로 좋아서요.

감사합니다. 스팀잇은 참 신기하면서도 좋은 곳 같아요. 이런 나눔도 있고 ㅎㅎ

여행이란 참 오묘한거 같습니다.

채팅창에서 저 작품 봤네요. 이제야 팔로우 합니다. 자주 들리겠습니다 ^^

반갑습니다. 저도 팔로우 합니다 ㅎㅎ

우와 대문 색감이 너무나도 이뻐요 ㅋㅋㅋ 채도가 높은 색으로 이루어져있어서 눈에 땋!!!!!!

그렇죠 눈에 땋!땋!땋! ㅎㅎㅎ스팀잇하기에 딱 좋은 대문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