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소한 이야기 3번째 시간 ] 남자 vs 여자 ... (^_^); [성 차별 하곤 관계가 없습니다..ㅋ 그냥 재미 입니다..!! ] Man vs Woman

in #kr7 years ago (edited)











남자로 태어난게 무슨 죄냐...?


전쟁도 나면... 남자가 가서.. 싸우는데... 여잔 왜 군대 안가냐?


웃겨 증말...!


퉤... ㅋㅋㅋㅋ

Sort:  

ㅋㅋ 웃고갑니다 ㅎㅎㅎㅎ

잼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웃어요~♡ 웃으면 복이 옵니다...^______________^ 데헷~♡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ㅋㅋㅋㅋ 여자 vs 남자... 항상.. 개그의 소재가 되는 군요..;;

그 만큼 서로 없어서는 안 될 존재임은 분명 한듯 합니다..^^

신이 최초의 인간을 만드셨을때도.. 아담과 이브 (아담의 갈비뼈를 빼내어서 이브를 창조 하셨죠)

이렇게 둘이.. 사이 좋게 지내라고 만드셨잖아요~ ♡

서로 존중하고 배려 하면... 됩니다...ㅋ

왜째서 본인글에 타인인것처럼 리플을 ㅋㅋ
몇일 열심히 안하시더니! 반성하시는의미로 폭풍 포스팅해주시는거에요?

ㅋㅋㅋㅋㅋ 헉뜨..;; 걸렸나요? 쉿..쉿.. 제발...;;

@s292153s 님만... 조용하시면 아무도 몰라요...;; 완전범죄....ㅋㅋㅋ (농담입니다..)

다 쓰고 보이... 수정하기 귀찮아서..ㅋㅋ 밑에 답글로 달았어요~♡

홍홍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