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이야기 4번째 시간] 남편을 죽이는 방법 10가지....(쩝;; 무섭다.. 이래서 장가 가겠나? 후덜덜;; )

in #kr7 years ago (edited)


















이런글 보면 정말 장가를 가고 싶어요~♡


평생 나만을 바라봐줄.. 내편이 생긴다는거... 정말 설레네요...^^
(가끔 싸울 때도 있겠지만...쩝.. )


이런 여자 어디 없나요~~~~ ♡♡






잼있게 보셨으면.. 팔로우 및 보팅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한표가.. 저를 힘나게 합니다...♡♡♡

Sort:  

요롷게 해주실 여자분~ 연락 주셔요~♡

이 한몸 바쳐.. 성심성의껏.. 받들어 모시겠습니다....ㅋㅋㅋㅋ

ㅎㅎㅎ 저런 남자는 없을까요? ㅋㅋㅋ

헉뜨... 글쎄요...ㅋㅋ;; 쩝...;; 잘 찾아 보심이...;;

죄송합니다... 쩝.. 저도 바라지 않겠습니다..ㅋ;;

ㅋㅋㅋ재밌네요

잼있게 봐주시니 대단히 감개무량 하옵니다... ㅋ

좋은하루 되세요~♡

예전에... 이런 글을 보면 결혼하고 싶다고... 댓글을 달았었던 과거의 내가 떠오르네요... 후...

^__________________^ 지금은? 그럼... 결혼하신 겁니까?

설마 후회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합니다...ㅋ

분명이런아내는 없을거야 ㅠㅜ....

^^;;;;;;;;;;;;;;;; 안 그래도..주위 성님들에게... 욕 많이 묵고 있습니다..ㅎ;

그런 여자 기달리다간... 장가 못간다구요~ ㅠㅠ

와! 직접 그리신 건가요? 프로 만화가신가봐요.

^___________^ ;; 헐... 죄송합니다.. 제 그림 아닙니다...;;

전 정비사입니다..

이웃님들 웃으시라고.. 여기 저기서.. 좋은글 잼있는글... 소소한글 퍼 온 겁니다...^^

그럼 자세히 한번 알아보시는 게 좋아요. 광고만화면 괜찮은데 어딘가에서 연재하고 있는 만화라면 나중에 곤욕을 치룰수도 있습니다. 제 친구는 3년전에 웹툰 퍼온걸로 변호사 사무실에서 전화받은 적이 있습니다. 한국에 잘 안알려진 블로그 플랫폼이라도 나중을 생각하면 조심하는게 좋아보입니다.

아...;; 그렇군요...;; 그런 사실이....^^;;

좋으 지적 감사 합니다...흠...!!

무섭네용ㅎㅎㅎ

좋은 쪽으로 무섭지용~ ㅎㅎ

저런여자는 전 우주를 통틀어서 없숩니다!

쩝... 그르쿤여...;; ㅋㅋ... 그냥 백년총각으로 살아야겠습니다..호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