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동차 상식 ] 자동차 소모품 주기율 표... (차는 예방 정비가 답입니다.. ^^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 하십니까? 나공대 모터스의 엄 박사 입니다..^^





어느 분인가? 답글에.. 궁금해 하시는 분이 계셔서... 리 포스팅 입니다..^^;;


이 포스팅의 자세한 설명은,

제 블로그의 지나간 포스팅을 찾아 보시면 되시겠습니다.




본 포스팅의 자동차 소모품 주기율표는...

한국 부분정비 사업 조합의 자료를 근거로 작성 되었습니다..^^

참고들 하셔요...

Sort:  

오호~ 유용한 정보네요~ 이상하게 이런건 뒤 돌아서면 잊어버려요~~ 감사합니다~ ^^

^____^ 잊어버리면... 또오셔서 물어 보셔요... 언제나 프리웨어 입니다...

집 사람 차가.. 1년째 방치중입니다.. ㅡㅡ;; 정비소에 가야하는데;;; ㅎㅎ 감사합니다. 팔로워 하고 갑니다.

^^; 1년째 방치..중;;요..;; ㅋ

정비소에 엔진오일 갈러 가시면서, 한번.. 소모품 주기가 어떻게 되는지.. 점검만 좀 해달라고 해보셔요.. 제일 급한거 부터.. 조금씩 조금씩.. 하시면 됩니다...^^

안전 운전 하세요~♡

아직 뚜벅이라 필요는 없지만 스팀잇으로 차도 사고 집도 살거니까 미리 알아둘게요~ ㅋ 잘보고 갑니다~

응원합니다...^^ 저도... 스팀잇으로.. 페라리 한번 사보고 싶군요..; ㅋ 언제 사려나.;; 쩝..;

Me too

i like toast too ^^

i like jumbo size a toast...^^ (Cheese + ham)

아....ㅠ 오래된 제 차는 22개 다 교체해야하는데 귀찮아서 포기하고 있습니다ㅠ다 교체할거면 차를 교체하는게 좋겠죠?ㅋㅋㅋ

ㅋㅋㅋㅋㅋ 풉 정답입니다.. (농담이구요.. ㅋ )

귀찬으시더라도.. 운정중 안전과 관련된 항목만 체크 하셔서.. 점검, 정비 함 받아 보셔요...

차보다 귀중한건 나와 우리 가족의 생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