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참 좋아졌뜨아~~

in #kr5 years ago (edited)

요즘은 군대에서 개인 스마트폰 반입이 된다는거시에요,, 이야..

정.말.부.럽.다.!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휴전중인 나라는 누가지키나....

이야, 진짜 세상 변했네 ㅋ

와 서로 얘기 안하고 폰만 쳐다볼 것 같네요...

이제 싸지방도 안 가도 되겠는데요~~

안녕하세요. 멘션모아 댓글 알림입니당.



maikuraki : drugwars- victory 형님들께 - 11:17

...innovit ,parkname , playsteemmonster , sjchoi , tinker-bell , umkin, virus707 , wisecat , wonsama , bethelsy , happyberrysboy ,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