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 넘버원 거래소 갓썸이 중국2위 평가보고 허썸지썸 스팀 상장하는 만화

in #kr6 years ago

ttager.png

2개월전에 스팀존버하다가 스달 펌핑보고 혹해서 갈아타서 물리는 만화를 만들었었는데요. 스달존버를 해보았으나 하하하 역시 코인신은 저를 버렸습니다 후하하하하

Sort:  

정작 네오는 상장을 안해주네요 대체 왜죠 왜 네오 안상장요ㅜㅜ

Neo 에서 e를 빼면 모다?

네오의 반대말은 모다? 아니오

안녕하세요, 빗썸입니다. 앞으로 스팀잇을 통해 더 활발히 소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저 빗썸에 취직 시켜주시면 안되요 ㅠㅠ? 열심히 일할께요 ㅠ

이 만화는 갓썸에 대한 만화로써 빗썸과는 아무런 관계가 있는 이야기이니 신경쓰셔도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엇 프사가 없는 투명인간님이 댓글을 남기셨따

내 프사는 어디에 ㅠ

잊을만 하면 등장하는 네드벨벳ㅋㅋㅋㅋㅋㅋ 볼때마다 빵터져요 >_<ㅋㅋㅋㅋㅋ

깔깔깔 영감이 떠오르면 네드벨벳 gif 만들어서 태깅하겠읍니다

그래도 스팀은 확실히 살아 남을듯 하네요~
스달.. 스팀이랑 더 차이나기 전에 파워업 해야 할까요 ㅋㅋ

좋은 생각이 있으니 저한테 송금을 해보시조 껄껄ㄹ

ㅋㅋㅋㅋㅋㅋ 스팀만 상장하는 것 무엇.

상승장때 펌핑잭팟을 터트리기 위한 빅픽쳐라거나??

스달 죽는다 이것들아! 스달 상장도 해줘요!!!

스 고팀달러의 명복을 빕니다

스달도 가즈앗!!!!! 으쌰라으쌰!!!

별빛이 흐르는 다리를 건너~ 으쌰라 으쌰~

ㅋㅋㅋㅋㅋㅋㅋㅋ만화보고 회사에서 현웃 터질뻔..진지한 표정으로 일하는 척 하는중인데..ㅠㅠ

단물뺘진 저의 만화에 현웃이 터지는분이 있다니 감사합니다

스팀이 오르겠네요.

이로써 상장할만한데는 다 했군뇨!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