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큐텀 오미세고 씨빅 날아가고 대구 코자되더니 스팀 썰매타는 만화

in #kr7 years ago

coza.png


중궈형들의 힘이 상상을 초월하는군요.



비트도 나름 높은 지점에 있고 !

어제 한탕 쳤더니 즐겁습니다. po플라스마wer 오마이갓 사세요 여러분 :)

여러분의 개이득을 기원합니다.

Sort:  

오미세고에 소액 투자하고 있어서 재밌게 봤습니다

오미세고로 노트북이나 바꿀지 더 장투할 고민입니다

이야 노트북을 살 정도면 소액이 아닌데요 ? ㅋㅋ 축하드립니다. 저는 앞으로 적어도 3달간은 오미세교일것 같아요. 뉴 패러다임!

1달러 초반에서 소액으로 매수했습니 다!!

휴...오미세고로 오랜만에 수익이네요

오미세고 상승세가 무섭네요

미래가 상당히 유망한 코인입니다 ~_~

스팀아 너도 좀 오르자 ㅠㅠ

정말 끝도 없이 .. 아주 찬찬히 내리가는 ㅜ

재밌네요.ㅎ 잘보고 있습니다. 근대 대구은행은 왜 저리 됐나요?

너무 과대광고.. 를 했다고 스캠코인 취급받아서.. 3000대에서 저래 떨어졌네요 또르르

잘 보고 갑니다 ㅎㅎ

자주 올게요 ~^^

명작입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