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et Friend - Knife party ♪ (Ver.Steemit)

in #kr6 years ago

if1.png
if2.gif
if3.png

할일이 없어 방황하며 칼잔치 음악을 듣다가,
갑자기 영감을 받아 해괴한 작품을 만들었습니다 ㅋㅋ
스토킹 해주실분 모십니다

Sort:  

ㅋㅋㅋㅋㅋ
뭐가몬지 잘이해 않됩니다 ㅎㅎㅎ
근데 자꾸이해해 보려 노력 하며 몇번 읽었습니다
근데도 잘 모르겠어요

레벨이 너무 하이네요
ㅎㅎ

넹?ㅋㅋㅋ 맨위에 써있듯이 아무런 의미도 개념도 없습니다 ㅋㅋ

very interesting post...
thanks for sharing it...
upvoted and followed...!!!!

Um believeble!!

엄킨님 , 전자제품 거래한다고 하셨는데 예전처럼 마켓 해볼생각 없나요.

으음 이게 인터넷 최저가보다 싸게 팔수있는 상품들이 있는지 한번 고려해보겠읍니다

인터넷최저가보다 딱히 안싸도 됩니다
마켓을 하는 이유가 스달로 물건거래 가능하다는 인식확산이라서요.
어떤종류가있고 현재스달로 얼마에 판매가 가능할지 댓글주시면 예전과같은 방식으로 한번더 해보시죠.

스팀에서 불금의.향기가 ㅋㅋ

ㅋㅋㅋㅋㅋ 쿵짝 쿵짝 쿵짜짞!!!

약을 콸콸콸 하셨구만요!!

ㅋㅋㅋㅋ 잉여로움에 취했습니다 @___ @

여기..클럽인가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야호 신나!!

오빠 밋업?

프사를 보니 못 밋업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