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드립니다 ㅎㅎ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첫발 내민 엄우스터입니다.

엄우스터는 닉우스터를 우상으로 생각하고 삶을 살아가고 있어 모든 닉네임을 엄우스터로 살아가고 있네요.

image

저는 @woojooo 님을 통해서 스팀잇에 가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의 직업은 자동차용품점에서 근무하고 있고 어렸을때부터

자동차를 사랑하게 되어 관련된 직업군을 결정한거 같아요.

image

한가지 다른 직업으로 집사를하고 있어요. 저의아가는

“KaKa”

라는 이름으로 한집에 살고있어요.

지금 살이 너무쪄서 다이어트사료로 강제 다이어트 중이예요.

image

저는 앞으로 엄집사이야기 낚시 보드 익스트림스포츠 여행 먹스팀 을 주로 포스팅할예정이랍니다.

image

앞으로 led작업이나 데이라이트작업등 물어봐주시면 제가 도와드릴수있는건 대답해드릴께요^^

@woojooo님 말씀으로는 스팀잇에 빠지면 헤어나올수 없다고 하는데 자주 소통나누고 싶네요.

잘부탁드립니다. 스팀잇님들 ❤️

Sort:  

환영합니다!!^^

반겨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닭~! 자주자주 뵙겠습니닭 |!

반가워요~환영합니다:) 팔로우랑 보팅하고 갈께요~!!

반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닭~!~!~! 팔로우 감사합니다 ㅎㅎ 자도 맞팔 하겠습니다 ㅎㅎ 보팅은 새로운 단어라 차차배워가겠습니자 ㅎㅎ

잘 오셨습니다 환영합니다 :0)

처음 뵙겠습니다~~ ㅎ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셨군요!
많은 이야기 좋은 이야기 기대하겠습니다^^

좋은글 기대해주세요 ㅎㅎㅎ 자주 놀러갈께요~. ㅎㅎ

welcome to steemit umuster and enjoy stay here .

Have a good time

오~~~드뎌 자기소개썼군요!!ㅋㅋㅋ
좋은글 부탁해요!👍🏻👍🏻

ㅎㅎ 자주보자구우~~~

반갑습니다!! 팔로우랑 보팅하고가요! 함께 행복한 스티밋세상 만들어가요~
아! 추가로 흑백사진 챌린지가 있는데 시간되시면 함께해요~

챌린지요?! 그게 어떤거죠.. ㅠㅠ 찻아뵙겠습니다. 근데 머가 먼지를 잘몰라서 ㅠㅠ

천천히 알아가시게될거에요~

알아가며 꼭 배우겠습니다~! 감사합니다흐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Have a good time

오늘 정말 춥네요 ㅜㅜ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짱짱맨이 함께 합니다

정말 너무 어마어마하게 춥네요...
즐거운 스티밋을 만들겠습니다 ㅎㅎ
짱짱맨 함께해요~~~

Loading...

글을 쓰고 나면 보상이 일주일 뒤에 들어오다보니 그때까지는 스팀달러가 없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살짝 느껴보시라고 0.2달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원래 스팀달러 가치는 1달러정도(1100원 정도) 였지만 요즘처럼 만원가까이되는 경우에는

스티밋 메뉴 항목 활용하기 (환전/송금)
위 포스팅 내용과 댓글을 참조하여 바꾸시면 이익을 극대화할수 있습니다.

이제서야 댓글을 확인했네요 ㅠㅠ
좋은정보 좋은 달러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카카의 강제 다이어트 처럼 현재 암호화폐 시장이 강제 다이어트 중입니다.
어려운 시기에 잘 들어오셨습니다. 환영합니다.

댓글을 이제서야 확인합니다~! ㅎㅎ
그러게요.. 다시 성공이라는 이름이 띄어 지길 ㅎ
환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