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또 생각나는 돈까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

엄우스터@umuster입니다.

즐거운 주말 되셨는지요^ㅡ^*

정말로 이번 주말은 편안한 주말이 되었습니다.

어제 포스팅을 해야 하는날인데... 포스팅도 안하고 하루종일 잠만 자다가 눈을 떠보니..

핸드폰이 출근을 하라고 하네요..ㅋㅋㅋㅋㅋ

모두들 월요일병에 걸려서 출근들은 잘하셨는지요..

점심시간에 밥을 먹다보니 주말에 먹은 돈까스가 생각나네요... 깻잎들어간 돈까스가... 쩝쩝


상호 : 홍익돈까스

주소 : 경기 안산시 상록구 상록수로 16 (순두부집건물 1층)


67AE433B-E01E-4FAF-BE75-838C033FA79D.jpeg

이돈까스에 단점은 메밀소바가 없다는게 너무나도 아쉽습니다.

저는 메밀소바를 너무나무나도 좋아하는데 ㅠㅠㅠ

그래도 머 돈까스가 맛있어서 참기로 했습니다.ㅎㅎ

저는 워낙에나 깻잎을 좋아하는데 돈까스 안에 깻잎이 들어가있는 사진을 보고

바로 주문해 버렸습니다.

F3034B72-F512-411A-8299-484952FB26E0.jpeg
치즈롤까스였는데 아직도 안에 들어가있는 치즈와 깻잎의 환상적인 맛이 생각나내요...

그리고 하루 한정으로 판매하는 일본식 돈까스는 친구가 먹었습니다.

저도 한입을 먹어봣는데. 깨!!!!를 갈아서 찍어서 먹을수 있는 돈까스였습니다.

A50C212B-3A39-4F40-A257-FAD93C939CEB.jpeg

정말 고소 하더군요... 치즈롤까스는 치즈가 너무많아 마지막 2조각먹을때는 약간에 느끼함을 호소했습니다.

그래도 저는 치즈롤까스가 맛있었습니다 ㅎㅎ

오늘은 월요일이니 제글을 보시고 오늘 저녁메뉴를 돈까스로 갈아타시길 바랍니다.

오랜만에 먹으니 정말 맛있더군요.

이제 일주일을 시작 하는 날인 만큼 월요일 업무 열심히 보시고 저녁으로 하루를 마무리 하셔야 하니

이정도 메뉴정도는 괜찮을것같습니다 ^^

한주 화이팅하시고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Have a good time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 안산시 상록구 상록수로 16 (순두부집건물 1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돈까스 속에 깻잎!
정말 색다른 조합입니다.
저녁에 중국집에 가기로 했는데...돈까스로 바꿀까나...ㅎㅎ
이번주도 활기찬 한주 되세요^^

ㅎㅎㅎ오늘은 중국집을 재치고 돈까스 집으로 직행보 보심은 어떠신지요 ㅎㅎ

아 돈가스는 언제 먹어도 맛잇는거 같애요.ㅎ
저도 먹고 싶은.ㅎ

ㅎㅎㅎ 언제먹어도 맛있죵 ㅎㅎ
요번주에 꼭 드셔보시길 바래요 ㅎㅎ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깻잎 엄청 좋아하는데.. 깻잎 돈까스라니 !!! 담에 홍익 돈까스 가면 시켜 먹어야 겠어요 +_+

jjangjjangman.com 사이트 muksteem 태그 뉴비 지원 봇입니다. 회원님 활동 점수 향상에 따라 보팅 지원해드렸습니다. 활동점수: 221104000.

오~~~ 영화 팔로우 후 찻아 뵙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