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그스팀] 이겼닭. 오늘은 치킨이닭~!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

엄우스터@umuster입니다.

요즘들어 pc방을 찻게하는 이 배틀그라운드 라는 게임때문에 많이 찻게 되네요 ㅎㅎㅎ

혹시 스팀잇 분들도 하시는지요 ㅎㅎ 한번 글을 올려봅니다 ㅎㅎ

배그(배틀그라운드줄임말) 많은 정보를 공유 하실분 있으시면 같이 공유 합시다.

오늘도 기분좋은 치킨을 먹었습니다 ㅎㅎ
C5E4C7EB-6CE3-4790-98E4-16D7D7061776.jpeg

정말 너무나도 심장 떨리는 한판 입니다 ㅎㅎ
호러게임이 가깝습니다.. ㅎㅎ

처음시작했을때는 사람이 정말 없는곳만 찻아다녔는데 지금은 죽어도 사람많은곳을 찻고 있습니다.

특히 이게임에 장점은 전세계 사람들과 같이 할수있는것에 매리트를 많이 느낀것같습니다.

영어로 대화하는것이 재미있더군요 ㅎㅎ

정말 쓰는 단어는 없지만 무언가 묘하게 신기하더군요 ㅎ

아무도 모르는 사람돠 소통한다는것니 꼭 스팀을 닮았습니다 ㅎㅎ 새롭고 신기한것이 말이죠 ㅎㅎ

이렇게 끌쓰고 하다 저는 또한번에 치킨을먹었습니다 ㅎ 배그를 하다가 중간에 먼저 죽어 시간이 나면 스팀을 들어와 글도 쓰고 좋은 글들도 많이 보고있습니다 ㅎㅎ

243D455B-84C6-403D-8FF2-EA534D1F16C9.jpeg

혹여나라도 같이 배그를 즐기실 분들이 계시면 댓글에 친추가능한 아이디를... ㅎㅎ

오늘 하루도 무언가에 집중하며 스트레스 받지않는 하루를 ~!~! 스틈잇님들 하루 화이팅하세요~!~!~!
가즈아!!!!

Sort:  

불금이 기다립니다!
짱짱한 불금!

하루하루 화이팅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