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오늘은 내가 짜파게티요리사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

엄우스터@umuster입니다.

오늘 그나마 날씨가 많이 풀린듯합니다.

정말 너무나도 추웟던 겨울이 지나가네요...

이제 슬슬 풀리려고 하나봅니다ㅎㅎ아직 영하지만..

오늘은 주말이라 짜파게티 요리사를 해보렵니다 ㅎㅎ

44C05B9C-A040-4324-99C4-E4A233CAA25C.jpeg

회사에서 해먹는 거라 일단 양은 많이 ㅎㅎ

10개를 한번에 끓여야 해서 사진자료가 많이없네요 ㅠ

소스는 많드는건 양파와 양배추 고추가루 전 고추가루를 좋아해서... 담번엔 청양고추가루를 넣어 먹어봐야겠습니다.

양파와 양배추 고추가루는 짜파게티안에 있는 올리브유를 쓰겠습니다. ㅎㅎ

같이 불맛나게 볶은뒤 짜파게티가루와 물을 부어 한번 끓여줌니다 ㅎㅎ

옆 냄비에는 면이 익고 있을껍니다. 볶아야 하게때문에 평소보다 면을 빨리 빼야합니다 ~!

33AE0CE7-DC0E-481C-85EE-31512F3CBFC2.jpeg

이렇게 준비를 다끝내고 완성된 사진이 있어야 하는데 왜없죠......

이런이런 뉴비라 생각 없이 먹다가 까먹었네요...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ㅠㅠ 용서해주소서 ㅠㅠ

저도 이제 맛있게 먹었으니 열심리 일하러 가렵니다~!

스티미언님 오늘 하루도 모두들 수고 하세요~!

오늘 부터 일주일을 시작입니다. 모두들 가즈아!!!!

Sort:  

으아았 ㅠㅠㅠ짜파게티 퀄리티가..!!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크크 보통 시켜먹는 짜장면 보다 맛있습니다 ㅎ 시간나실때 드셔보시면 꿀맛입니다 ㅎㅎ

짜파게티 사주세요 ㅎ

하핫 ㅋㅋㅋ 기회가 된다면야 사드리지요

글을 쓰려고 사진을 찍으면 막찍는데 습관이 안되면 잘 안찍게 되는거 같아요! ㅎㅎ일요일엔 역시 짜짜짜짜~짜파게티!

생각한다는게 흑흑ㅠㅠ 어서 요리사가 되보시져 ㅎㅎ

같이 스팀농사지어요!
스팀으로 스벅 먹는 날까지!
스팀으로 스시 사먹는날까지!

같이 지읍시다~!
저는 스팀으로 여행가는 그날까지~!

먹스팀 방문 왔어요~~~
구경하다가 갑니다!

먹스팀 감사합니다 ㅎㅎ
자주 방문해주세요^^

일어나자마자 짜파게티가 먹고 싶네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그래도 짜파게티는 역시 주말이죠 ㅎㅎ 주말계획 잡으시길 바랍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