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새로운 닭요리를 찻아서~! 인생맛이닭!!!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

엄우스터@umuster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닭요리를 제일 좋아하는 사람입니닭.

친구들이 머먹을래 하면 닭애기 부터 항상 꺼내 별명이 닭대가리입니다 ㅎㅎ

그러던중 친구에게 추천을 받아 이집을 가게 되었습니닭. !!!!

닭꼬얌!! 이라는 곳이죠 ㅎㅎ


상호 : 닭꼬얌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18길 29 Terra빌딩


60F5B9C7-11A6-4FF1-BB07-BBEAB3DA725C.jpeg

퇴근 하자마자 부랴부랴 달려가 겨우겨우 도착~!

장소가 홍대라 좀 밀리긴 했지만 무사히 잘도착했습니닭 ㅎㅎ

아~~~ 내 닭 드디어 먹을수 있구나아~~~

비주얼은 정말 너무 나도 좋았습니다. 가격도 엄청 착하구여 ㅎㅎ

처음에 나온 죽을 바로 클리어 하고 하나 더먹었습니닭....검은죽이 맛있더군요... ㅎㅎ

그리고 나온 메인 기본 메뉴인 닭쌈 ㅎㅎ 여러가지 있는데 저는닭을 좋아하므로 .. 제가 정말 사진찍는건 잼병이라.. 메뉴판도 찍고 했어야 했는데.... ㅠㅠ

그냥 일단 사진으로 메인 메뉴 보시죠!!!

6AB9F8F2-B7E3-4933-A575-3519F7BA6AAB.jpeg

이쁘게 찍었어야만 했던 사진이.... 너무 배고픈 마음에... 이런식으로 나옵니닭... ㅠㅠ 죄송해유ㅠ

이렇게 나온 음식을 채소도 하나하나 다 싸먹는 닭쌈입니닭 ㅎ(양배추,당근,피클,계란등등)

엄청 신기한게 상추가 아닌 깻잎입니닭....

전 깻잎 성애자라 그윽한 향에 빠져 닭에도 빠져 다 빠져 버렸습니닭...

제가 정성 스레 싼 쌈을 보시죠 ㅎㅎ

E159DA1E-496E-4F89-8BE2-4B9615197201.jpeg

음~~~
정말로 인생맛입니닭.... 깻잎을 안먹는분도 먹게한다는... 여지껏 먹어본 쌈중에 최고 였습니다 ...

닭쌈을 먹다보니 죽을 먹은게 후회가 되더군요....

둘이 한판 시켜먹는데 둘이서 배가 터졌습니닭...

가격도 2만원도 안하는 가격에 이런 맛에 이런 양이라니.... 그래도 남기지 못하는 성격이라 어찌됫든 다먹었습니다 ㅎㅎㅎㅎ

닭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 강력 추천 해드리고 싶은 집입니다~! 주말에 여친분과 가족분과 홍대로 나들이 가셔서 닭꼬얌을 꼭 가보시길 바랍니닭~!~!~!~!가즈아!!!!!

저는 이제 피로가 다풀렸습니닭 ㅎ 오늘 하루를 민끽하며 집으로 돌아 가겠습니다 ㅎㅎ

여러분 푹쉬시고 주말에 닭꼬얌을 계획하시길 바랍니닭 ㅎㅎ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18길 29 Terra빌딩]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1일 1포스팅해주시면^^ 짱짱맨은 하루에 한번 반드시 찾아온다는걸 약속드려요~

흐흐 약속끄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