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대와앙피자 ~!! 와 마약스파게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

엄우스터@umuster입니다.

크흠 계속 먹고만 있어서 살이 찌는건지..

어느세 바지 사이즈를 까먹어 어떤 사이즈를 사야할지 한참을 pc로 아이쇼핑을 하던도중...

결국 스트레스를 받고 배달음식을...ㅋㅋㅋㅋㅋㅋ 전 어쩔수없는 사람인가봐요.

저 혼자만 먹을 것이 아니라 18인치 피자를... ㅎㅎㅎ

메뉴 선택은 불고기로 했습니다. ㅎ 저는 고기파니까요 ㅎㅎ
78DE4192-0EDD-4D6B-A76D-F4C750AAA894.png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금곡로118번길 54-11 1층

상호 : 피자헐


피자 크기게 헐~~~~ 놀란다고 하는 피자헐~~~~ ㅋㅋㅋ

정말 헐~~ 하게 큽니다 ㅎㅎㅎ

오늘 처음으로 18인치 피자를 보게 되었는데... 그피자를 좋아하는 저도 2조각과 마약스파게티에 두손 들었습니다....ㅋㅋ

아~! 마약 스파게티~!

E0B691CB-31F7-49EB-8EF4-2D4EE5EC1FFC.png

보시면 생긴건 일반 피자집과 똑같이 생겼죠^^

근데 드셔보시면 맛이 좀 다릅니다.

어떤 향신료를 쓰셨는지 처음에는 갸우뚱 하는 맛인데..

이게 한번 먹으니까 계속 먹게 되네요....

그래서 제가 마약 스파게티라고 적어봤습니다. ㅋ

체인점이 많이 없어서 동네에 없으실수도 있는데 이 지역에 있는분이라면 피자를 드시고 싶으신분들에게 추천드리고싶네요 ㅎ

아직 저도 여러가지먹어봐야 또다른 메뉴를 추천드리고싶네요 ㅎ

저녁에 가족들과 옹기종기 모여 피자한판 어떠십니까? ㅎㅎ

화목한 하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금곡로118번길 54-11 1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Very beautiful tasty and yummy, i would love it, it made my mouth watered...

Korean pizza, bulgogi, pizza.If you visit Korea, be sure to try it.

뭔가 피자사진을 보니깐 안먹은데 오래된것 같네요!!피자가 급 땡기네요:)

흐흐 오늘 금요일엔 피맥이죠 ㅎㅎㅎㅎ

전 뭐 1일1피자도 먹었는걸요 ㅎㅎㅎㅎ 살이 안찔수가없네요 피자는 사랑이라 보팅하고가요 ㅎㅎ

헉~!~!~! ㅋㅋㅋㅋㅋ 피자보단 치킨이지만 그래도 피자는 사랑이죠 ㅎㅎㅎ 보팅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