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너무나도 춥네요....

in #kr6 years ago

다들 이 추위를 어떻게 넘기고 계신지...

오늘 아침부터 발에 동상이 걸릴뻔했네요...

걷고 있는데 슬리퍼가 SSG하고 발이랑 분리가 되어

바닥을 자연인처럼 느끼며 약 5미터를 걸어 갔네요... 흑흑 그 슬리퍼를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화딱지가 나서 결국은 사진안찍고 걸었습니다.
출근도 어렵게하네요.. 슬리퍼는 얼어서 발과 분리가 된것인지.. 맨발로 다니지 맙시다 ㅋㅋ

3EAF43C8-F037-411D-845B-C9CA8CBD08A9.jpeg

Kaka도 추운지 일어나보니 이렇게 자고있네요 ㅎㅎ

이번주 한파가 심하답니다. 감기조심하세요~!

Sort:  

이 날씨에...슬리퍼요...?!ㅋㅋㅋㅋㅋㅋ오늘 어제보다 더 춥네요ㅠㅠ감기 조심하세요!

아... 잠시 차를 가지러 가는 길이라 위험을 무릎쓰고 간다는게 그만 ... ㅋㅋㅋ 정신 승리했습니다. 정말 차갑네요 ㅋㅋㅋ

저도 회사 내에서 슬리퍼를 신는데, 점심 시간만 되면 고대로 바깥으로 밥을 먹으러 간답니다.. 신발 갈아 신는 시간이 귀찮아서 그렇긴 한데, 춥긴 너무 춥더라구요 ㅠㅠ

저도 갈아 신는게 귀찮아서 그냥 갔더니 얼어서 톡 하고 떨어졌나봐요 ㅠㅠ ㅋ

어제가 제일 추운줄 알았는데!
오늘이 더 춥습니다. ㅜㅜ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내일은 더추울듯합니다. 즐거운 스티밋을 만들어야죠~! 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