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캐릭터 일러스트 (Ethereum character illustration) [그림/드로잉/과정]

in #kr6 years ago (edited)

<가상화폐 캐릭터 일러스트 목록>

비트코인 캐릭터 일러스트 (Bitcoin character illustration) [그림/드로잉/과정]
https://steemit.com/kr/@unino/bitcoin-character-illustration

안녕하세요! 가끔 펜을 잡는 뉴비가 오늘도 인사드립니다~
얼마전까지 차츰 날씨가 따뜻해졌다가
최근 갑작스런 한파 때문에 감기 환자가 급작스럽게 증가했는데,
다들 감기 조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헿

부산은 비교적 따뜻한 지역이긴하지만.. 역시 춥긴 마찬가지네요
그림 그릴때마다 손끝이 굳어가는 기분이랄까! 얼른 봄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이번에 그린 캐릭터 일러스트는~ 비트코인하면 빠질수 없는 가상화폐죠,
바로 이더리움인데요! 이번 이더리움 캐릭터는 비트코인과 다르게
상징적이지만 매우 단순한 아이콘이라 비슷한 흑백 정장슈트 이미지를 가미시켜 작업했습니다.
부디 너그럽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보정 전>

이더-노보정.png


<보정 후>
이더.png


<작업 과정>

이더리움-과정.gif


Ladies and Gentleman have a good time!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항상 고생 많으십니다 ㅎㅎㅎ
항상 감사드려요! 좋은 하루되세용~

비탈릭이 이렇게 귀여울 수 없어!!!
ㅋㅋㅋㅋㅋ

ㅋㅋㅋ 느낌을 최대한 샤프하게? 그릴려고 했는데
쨘! 귀여움만 남아버렸습니다~!!

비탈릭이 이렇게 귀여울 수 없어!!!22

비탈릭이라서 더 귀엽다구욧!!22

리플 캐릭터 보고 이더리움 캐릭터가 궁금하여 쫓아왔습니다 ㅋㅋ 귀여워요 :)

가상화폐 이미지가 아이콘이다 보니,
이것저것 상상력을 더해서 그리는데 반응이 나쁘지 않아서 다행이네요 ㅠ 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