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이 하나 선정 되었어요.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u robotics 입니다. ^^

며칠전 매우 비장한 글을 올렸었는데
며칠 뒤에 이런 글을 올리려니 참 웃기기도 합니다.

20140708202344_8701.jpg

그래도 좋은 소식이라서
전해드릴려고 합니다.

최근에 사업이 하나 선정 되었습니다.

저는 해커톤이나 대회 수상은 몇 회 했지만
사업 선정은 처음입니다.
제 인생 최초로 사업에 선정 되었네요.
합격자 명단에 제 이름을 보고는 다시 한 번 멍해집니다.
이건 공공기관 사업이고, 주관은 정부입니다.

굉장히 기쁘네요. ^^ 우왘.

전에는 사업을 지원해도
과연 될 수 있을까? 만 계속 생각하게 되었는데
사업이 선정이 되면서
아 ~ 이제 뭔가 할 수 있을 것 같단
자신감이 생깁니다.

앞으로 일하고
뚝딱거리면서 만드는게
가능해졌습니다.

잘 하면 1명 채용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

와 ~ 기쁘네요. ㅎㅎㅎㅎ
생각만 하고 자본금 문제로 만들지도 못했었는데
이제 정말 제가 구상한 제품을 만들고
그걸 시장에서 판매할 생각을 하니깐

너무 기쁩니다. ㅎㅎㅎㅎ

좋은 소식 들으셨으니깐
여러분들께도 좋은 일 많으시길 바랍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요. 건강하세요.
좋은 일 많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ort:  

축하드립니다!!!

디디엘엘님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 날아갈듯한 기분

축하드려요 대박나세요 사장님

감사합니다. 아직은 1인 기업이라서 사장님이란 명칭이 어색하시지만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박나세요. 뽀돌님. ㅎㅎㅎ

와우~ 축하합니다. ^^

감사합니다. ^^ 핳핳. 기분 좋네요.

무엇인지는 모르지만 축하드려요~^^

저도 어리둥절 합니다. ㅎㅎㅎ ^^ 감사합니다.

와, 대박이네요. 축하드려요~ 앞으로 더 잘되실 거예요. ^^///

역대 최고네요. 감사합니다. ^^ ㅎㅎㅎㅎ 대박. 앞으로는 더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ㅎㅎㅎㅎ

앞으로도 님에게 계속 그런일이 일어나지 않을까요?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codingart 님께도 계속 좋은 일이 있으시길 바랍니다. ㅎㅎㅎ

축하드립니다.
그래도 조그마한 결실이 있어서 다행입니다.

화이팅~~

원래 1억짜리 사업인데, 금액 조정한다고 해요. 저한테는 역대 최고성공 입니다. ^^
물론 작다고 보시는 분들도 있겠지만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오 축하드려요!!!
무엇이 될지 궁금하네요~!@@

감사합니다. 자율주행 퍼스널 디바이스 입니다. ^^ 하핳. 간단한 거지만 제대로 만들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히힣

어머 정부 사업 ㄷ ㄷ ㄷ 완전 축하드려요

정부사업 받아서 좀 미안하기도 해요. ㅎㅎㅎ ^^ 앞으로 국가에 도움되는 일 많이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축하합니다. 유로보틱스님도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 잘 챙기세요~😀

안 피곤 님 감사합니다. ㅎㅎㅎ 감기 ㅇ_ㅇ;;; 걸... 낫 겠습니다. ㅎㅎㅎㅎ 안피곤 님도 건강하세요. ㅎㅎ

W|O|W 축하드립니다!! 하드포크로 인해 글을 본 것은 전날이지만 댓글이 안달려 뒤늦게 댓글 답니다ㅋㅋ!

덕배님 감사합니다. ㅎㅎㅎ ^^ 저도요 댓글 못 달았음. ㅎㅎㅎ 그만큼 소중한 댓글을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축하 드립니다. 공공기관에 사업이 한 번 선정되면 많은 기회가 늘어나리라 생각됩니다.

롱다리님 감사합니다. ㅎㅎㅎ 예 계속 잘 될 것 같습니다. ^^ 신기하네요. 기분이 아직도 묘합니다. ㅎㅎㅎ 롱다리님도 좋은 기회를 많이 얻으시길 바랍니다. ㅎㅎㅎ

우와아아와아 축하드립니다!!! 로보틱님 승승장구 가즈아!

진짜 눈물 나더라구요. ㅇ_ㅇ 사업 됐다고 하니깐, 엄마가 그런 사업에 돈을 준다고? 하면서 놀라시더라구요. 나라에서 믿어주는구나. 그 사업은 되겠네. 하실 때 정말 황당했지만 힘이 났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찌니님도 승승장구 가즈아 ㅋㅋㅋㅋ

맞다!!! 이 글 읽었었는데 폰으로 읽어서 컴터키고 댓글 달아야지~ 했는데 까먹다가 이제야 댓글 다네요 ㅎㅎㅎ
아우... 아까 내 포스팅에서도 그렇고.. 공손한 내가 이상한건 왜일까... 자꾸 가즈아만 써서 그런가.... 자꾸 형아가 튀어나와.....ㅋㅋㅋ
암튼!!! 축하드려요!!! 형아 ㅋㅋㅋㅋㅋ

오오 그렇게까지 감사감사
편하게 하삼 형아 ㅎㅎㅎ
가즈아 쿨함 ㅋㅋ
고마워 형아 ㅎㅎ
그말 들으니깐 새삼 또 기뻐.
사업은 1번 선정 됐는데
축하를 자꾸 받으니깐
10번 넘게 수십번 사업선정된 기분이야.
좋네 ㅎㅎㅎㅎ 형도 좋은 일 많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