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망과 기회

in #kr4 years ago

크라우드 펀딩을 못했습니다.
모의로 끝나버렸어요.

뭐 그럴 수 있지로 끝내기는
일주일간 밤새면서 했던 게
그 전에도 며칠간 괴로워하면서 했던 게
너무 안타까웠습니다.

하지만 결과는 결과로 받아들였어요.
툭툭 털고 일어난다
다시 시작하자 생각했습니다.

그러자 갑자기 기회가 생겼습니다.
역시 열심히 하면 항상 좋은 결과로 맺히는 모양입니다.
이번 기회를 잡고 전화위복을 만들겠어요.

감사합니다.

Sort:  

어떤 펀딩이었나요,^^

첨엔 제품이었다가, 코딩책으로 바뀌었다가 AI로 바뀌고 난리도 아니었져 ㅎㅎㅎㅎㅎ
책만 한 3권 쓰다 접은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

꾸준함으로 다시~
오늘도 한걸음 한걸음~

아자~아자~아자~♨♨♨
모든 준비하시는 일 모두 이루어지시길~!
함께 응원합니당~💙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2020 쥐뿔(?) 스팀 ♨ 힘차게 가즈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맞아요. 꾸준하게 한걸음. 한걸음.
그게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
블루엔젤님 큰 가르침을 얻었네요.
다시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