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 얼라이언스 위원회로 당선되었습니다

in #kr5 years ago

@travisung 님 당선 정말 축하드립니다. ^^ @travisung@glory7 님 그리고 힘을 모아주신 많은 분들 덕에 엄청난 승리를 거뒀네요. ㅎㅎㅎㅎㅎ 대박입니다. 앞으로 스팀잇을 살리는데 KR 커뮤니티가 크게 일조할 것 같습니다. 다들 화이팅입니다. 멋져요 ㅎㅎㅎ

Sort:  

로봇님의 한표 덕입니다!ㅋㅋ

위원회가 아니라 위원장 하셔야 되겠네요. ㅎㅎ 많은 분들의
믿음이 모여서 된 것이고 travisung님의 평소쌓은 덕이신 것 같습니다. 앞으로 멋지게 활약해주세요. ^^ 고맙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