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책] 감정은 습관이다. (부정의 나를 긍정의 나로 바꾸는 힘)

in #kr6 years ago

오늘도 차가운공기를 느끼며 출근에대해 부정적인감정을 느끼고있는데 이또한 습관이될수있겠네요

Sort:  

그렇죠ㅠㅠ출근하실때 매일 똑같은 루트로 하지마시고
조금씩 변화를 주면 새로운 감정을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책에 자세히 소개되어있으니 한번 읽어보시는걸 추천드려요ㅎㅎ

그거 전직장다닐때 제가 개발한 기술인데 지금직장은 가는길이 하나밖에없어요..(ㅠㅠ)
책한번 읽고 다른 기법을 배워야겠어요 ㅋㅋ

가는 길 뿐만아니라 평소 노래를 들으면서 갔다면 노래를 듣지 않고 간다던가..
평소와는 다른 느낌이 들게 하는 것이 포인트 같아요 ㅎㅎ

맞는말씀이십니다 ㅎㅎ 사소하고 작은변화가 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