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워 100명 돌파

in #kr6 years ago

팔로워가 100명이 돌파했다.
사실 100명이 넘은지는 꽤 되었는데,
이제야 늦은 축하를 하게 되었다.
내가 왕성한 활동을 했던 것은 아니기에 뭔가 멋적었던 것 같아서 그냥 넘어갔었는데...
그래도 조금 늦었더라도 자축해야겠다 :)
앞으로는 자주 접속해서 글을 쓰고,
또 풍성한 교류를 통해 편하게 교류할 수 있는 분들을 많이 만들어야겠다.

Sort:  

와! 축하드려요!
앞으로도 꾸준하게 하시고 흥하시길 바래요^^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준히 하고 좋은 이웃들도 많이 만들려고요~!!!

추하 합니다
화이팅 입니다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ㅋㅋ저도 오늘 막 넘겼네여

@mipha님도 100 팔로워 달성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200, 300 ... 쭉쭉 가시길!

앗!! 저는 팔로우가 되지 않았었네요!!!
팔로우 하고 가겠습니다!! 헤헤헤헤
100팔로워 달성 하셨으니깐 쭉쭉 가셔서 1000까지 가봐요!!!헤헤헤

응원과 덕담 감사드립니다^^
저도 @j-data 님을 팔로우 하러 가겠습니다~!

흐잇!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저랑 같이 재미있는 스팀잇을 하면서 소통해욥!!!

넹 좋아요~~^^

엄청 오랜만에 뵙네요 ㅋㅋㅋ
복귀를 축하드립니다 ^^

풍류판관님 오랜만입니다!
제가 거의 2주 동안 못 왔었네요...ㅠㅠ
이제 앞으로 자주 올 거니까 많은 교류 했으면 좋겠어요 :)

축하 드립니다.
자주 찾아 뵙겠습니다. :)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저도 자주 뵙고 또 친해지길 바랍니다!

축하드립니다. 왕성한 활동기대하겠습니다.ㅎㅎ
@축하해

우왕...
저도 멍멍이가 놀러왔으면.. 했는데
이렇게 귀요미를 보내주셔서, 또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고마워

멋진 @vanila님 안녕하세요! 개과장 입니다. 멋진 @songa0906님이 그러는데 정말 섹시한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껌 하나 사드시라고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

으햣! 감사합니다
개껌 맛있게 먹겠습니다 :b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존버앤캘리 이번편은 왠지 찡함..^^
https://steemit.com/kr/@mmcartoon-kr/20180307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10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10-100

히히 짱짱맨님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