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 day black and white challenge|Day 01

in #kr6 years ago

bnw1.jpg

콘테스트 규칙: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7 일 동안 매일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사람 없이
설명 없이
매일 다른 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 수는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kimkwanghwa 님의 지명을 받고 시작합니다. 제가 오늘 지명할 분은 @gfriend96님입니다

Contest rules:

7 Black and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No people.
No explanation.
Nominate someone every day, but anyone can join the fun.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Today I nominate @gfriend96

Sort:  

이벤트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보팅하구 가용~ㅎㅎ

저도 감사합니당~^^
힘!

오늘 시작이시군요ㅎㅎ 응원합니다!ㅋㅋㅋ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짱짱맨님~ 주말 잘 보내세요!^^

전 아쉽게도 지난주에 참여했습니다.
@vanila님 지명도 했었어요 ^^
그래도 지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헛... 저를 지명 하셨었군요.
절 태그한 것을 어떻게 검색해보는지 몰라서.. ㅠㅠ
늦었지만 지명해주셔서 저도 감사했습니다!^^

일상이 담긴 사진 참 좋네요^^

늘 저와 함께 하는 아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