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히든 간판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홍콩을 여행중인 벤티😍입니다.

홍콩에
음식점 간판인데 이렇게 천으로 가려 뒀습니다

C5CF88FD-EAE7-4E42-AEE1-833F6E7B35F5.jpeg

자연스럽게 궁금하게 만듭니다.
망한집인가?
왜 가렸지?
내부를 보니 손님들은 또 많습니다.

궁금중을 유발시키는 간판

3CCA04F1-7791-40B8-84DE-076E96256949.jpeg

저녁이 되면
조명이 들어 오면서
궁금증은 해소되겠죠~

때론 광고가
너무 알리려 하시 보다
숨기다 보면 더욱 궁금해서
사람들이 몰려 드는 경우가 있는 것 같습니다.

홍콩의
재미있는 간판이었습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태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 함께 하실 분은 위 문장을 글 하단에 꼭 넣어주세요~

Sort:  

가끔은 다른 곳과는 다르게 ! 차별이 필요한듯 하네요 ㅎ

차별화죠👍👍

격하게 동의합니다! 달라야 하는데 말이죠ㅜ

여전히 행복한 여행중이시네요^^
보기에 너무 좋아요~~~
먼곳에서도 명절 잘보네셔요~~

디지털 노마드 시도해 보려 합니다

역시 사소한 아이디어 하나하나가 큰 차별을 만드는것 같아요

사소한 아이디어도 모이면 나중에 꺼지더라구요

이것역시 하나의 심플함인것 같습니다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샘

독특한 광고 방법이었습니다 ㅎ

특이한게 궁금하게 만드네요 !
즐거운 여행 되세요!

궁금증 유발입니다~

ㅋㅋ 아이디어네요~ 저렇게 가리고도 잘 찾아가는거 보면 참 신기해요~! 아마 맛도 있으니 그래도 입소문이 난거겠죠?

가릴정도면
내부가 튼튼하다는 것이 아닐까요? ㅎㅎ

색다른 광고네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설명절 보내세요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