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팬서 /와칸다 비브랴늄 그리고 스팀파워

in #kr6 years ago

A839A6AF-1000-4D04-A4E1-327E71DA7B15.jpeg

안녕하세요 스팀잇의 벤티😍입니다.

블랙팬서 영화를 보고 왔습니다.

영화 보고 나오는데
한 아재님의

“블랙팬더” 라는 말에 얼마나 웃었는데~
쿵후팬더 와 블랜팬서 의 콜라보인지~

비브라늄이라는 금속 또는 원소 가 외계에서 떨어졌고
그 강력한 힘은
누가 가지느냐에 따라서
그 힘을 누가 쓰느냐에 따라 달라 지게 됩니다.

영화를 보면서

와칸다 를 스팀잇 시티로 대입하시고
비브라늄을 스팀파워 정도라 생각하시고 영화를 보면
더욱 재미있습니다.

결국 그 힘을 나눔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6B68E364-8A1F-4EA0-BE82-7D060766ECF0.jpeg

그힘을 유지하기 독점을 위해

벽을 쌓느냐?

힘을 잘 사용하고 나누기 위해

다리를 놓느냐?

너무 재미있게 보고 온 영화 였습니다.

Sort:  

저도 어제 봤는데 되게 재밌더라고요 ㅎㅎㅎ

저도 재미있게 봤습니다👍

저도 재밌게 봤습니다! 마블 영화는 항상 기본은 한다고 느꼈어요.

아프리카 스러운 장면들이
많이
나와서 좋았습니다

믿고보는 마블이죠!
시빌워에서 처음 블랙팬서가 나왔을때 참 인상적이었거든요. 얼른 보러가야겠습니다 ㅋㅋ

재미있어요
여행 다니시다 보니
문화에 관심이 많으실텐데요
그런 관점으로 보면 더욱 재미있는 것 같아요

지금까지의 마블영화랑 조금 다른 감성의 블랙팬서. 재밌었어요ㅎㅎ

재미있었습니다👍

아이들과 보고싶네요~
살에 돋은 저 닭살같은 건 정말 숭하네요 ㅜ.ㅜ
복된 명절 보내세요~

한명 죽일때 마다 새긴 문신이에요 ㅎ

개봉날 맞춰서 또한번 감탄하며 보고 온 ‘블랙팬서’!! 마지막 블랙팬서가 세계를 위해 나누겠다고 했을 때 ‘최빈국이 몰 할 수 있죠?’라는 말에 ‘훗!’ 웃었던 것도 스팀잇에 대입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스팀잇 가즈앗:)!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도 그 부분이 가장 인상 적이었습니다.

나누겠다는 것

저두진짜보고싶은 영화인데 재밌다하시니 고고고해야겠어요~

취향이니까요

우리는 열심히 다리를 놓고 있지요.
작년 몇달간의 변화를 생각해 보면.. 올 한해 이루어질 우리의 스팀잇 시티의 미래가 너무너무 기대 됩니다!
벤티님이 예전부터 그리시던 바로 그 멋진 모습이 펼쳐질거라 확신합니다!!

스팀시티 저도 너무 기대가 됩니다.
이런 추세라면
생각보다 빨리 올것 같아요

벤티님 저는 금방 봤는데..완전 재미없던데.. 저만그런가요 ㅠ 20180216_135100.jpg

취향 존중합니다.

블랙팬더 덕분에 제목 절대 못 잊을거 같아요 ㅎㅎ
벤티님도 다른 댓글에 스티미언님들도
재밌다시니 설연휴에 봐볼까 싶네요~~ㅎ
(사실 메인에 남자들 몸매보고 들어왔어요ㅋ)

흑형들 몸이 대박입니다👍

오오 저도 보러 가야겠네요 ^^

저는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저도 보러가야하는데 이게 또 쉽지가 않네요~! 담주에는 꼭 보는걸로

재미있어요 ㅎ👍👍

한국 돌아오시자 마자 영화라니! 진짜 홍길동이세요...!

보고싶었던 영화였거든요 ㅎㅎ
명절에 특별한 일이 없어요

👍👍👍👍

조만간 보게 될 영화인데 이런식의 접근 재미있네요 ! 전 @venti 님 영향으로 스팀잇을 시작하게 됐습니다. 자주 방문해서 많이 배워갈 수 있도록 할게요 ^^ 어제 설기념 전원 풀보팅이벤트로 스팀파워가 바닥이나서.. 미약하지만 보팅하고 갑니다.

평이 좋지 않아서 고민 중이었는데 다시 한번 생각해봐야할 것 같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