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유튜브 2년 수익공개 - 나처럼 안하면 돈번다

in #kr7 years ago

낚시 프로그램들이 이제 슬슬 정규방송에서 나오고 있더라구요~

Sort:  

맞아요~ 낚시하는 레져인구가 현재 300만이라고 해요. 예전에는 돈벌면 저축해야지 하는 사람이 많았는데 지금은 저처럼 번만큼 즐기는 사람이 늘고 있는것 같네요..ㅎㅎ 그렇다고 아예 저금 안하는건 아닙니다 ㅋㅋ 50살에 경제적 자유를 얻을 계획을 지금도 실행중이거든요 ^^ 그나이 되면 동영상이나 만들면서 낚시하며 유유자적 살고 싶네요

저도 스팀잇 유유자적~
생계유지만 하면
저는 괜찮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