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황] 하드포크 0.19.0 패치 글 수익이 엄청나게 뛰었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지금 상황파악이 잘 안되는데, 한 35달러 정도됐던 글이 갑자기 150이 되어있네요...

패치의 영향일까요? 일시적인걸까요?

뭔가 흥분되는데 적응이 안됩니다 ㅋㅋㅋㅋ...

다른 분들은 어떠신가요?

Sort:  

ㅎㅎㅎ
막 업보팅하고 갑니다..
보팅하고 리플달 맛이 나는군요~
예전에 팔로우 했는데... 올리신 글들 잘 보고 있다고 답을 못드렸었네요.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 부탁드려요~

헉 감사합니다 ㅠㅠ 지금 댓글 셀프보팅이 29가 찍히셨네요 허허... 이게 뭐지. 혼란스럽습니다 ㅠㅠㅠㅠ

저도 마찬가지네요~ 이전에는 택도없는 미비한 파워가 보팅한번에 영향력을 주고있네요

엄청납니다.. 이제 뉴비들도 힘을 가질 수 있겠어요 :)

사실 이게 정상인거에요 ㅎㅎ

이게 정상이었나요? 허허 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가뭄이 들었다가 단비가 내리는 기분입니다.

갑자기 숫자가 바뀌어서 뭔가 했는데, 하드포크 영향이었군요!!

그렇습니다! 엄청난 영향이네요...

저두요!! 근데 이렇게 수익 오르면 스팀 내릴까봐 걱정되네요 ㅠ

그건 좀 걱정되네요 저도 ㅠㅠㅠㅠ 지금은 기분이 좋지만요 ㅎㅎ...

저도 마찬가지이네요 10달러도 안되던글들이 30달러가 훌쩍 넘어가니 이게 뭔지;; 얼떨떨하네요

진짜 얼떨떨합니다... 약간 복권맞은 기분이에요 ㅋㅋㅋㅋㅋㅋ 이게 유지가 될지가관건입니다..

저도 그렇습니다..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신기해요

저도 75달러 정도 하던게 갑자기 200달러가 넘어있네요;; 잠깐 동안의 현상인걸까요 아님 계속 이렇게 될까요 두근두근하네요

진짜 대박입니다 ;;;

저도 보고 놀랐네요
이러면 그냥 스팀 가치가 이에맞춰서 내려가는 건지 ㅠㅠ

오히려 오를지도 모르겠네요.... 어떻게 될지 궁금해져요 ㅠ

저도 갑작스럽게 신납니다. 이제는 하나의 보팅이 중요하다기보다는 정어리의 보팅 숫자가 중요한 시기가 와버렸네요.

으 좀 더 상황을 지켜봐야겠지만, 지금으로선 그런 것 같아요. 너무 놀랍네요 ;;

저도 그렇군요. 2달러짜리가 갑자기 20달러가 된것 같습니다.

체감이 몇배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이것이 무슨일인가요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당황스러울정도로 올라갔네요

눈앞이 흐려지네요 ;;; ㅋㅋㅋㅋㅋㅋ

저도 엄청 놀랐습니다
낮은 금액의 글들을 보팅만 해대면 확확 뛰니
무슨 고래가 다녀갔나 하고 봤는데 암두 없고 그러고보니 하드포크했지 라고 생각이 번뜩 들더군요

진짜 너무 놀랐네요 ;;; 트윈님은 더놀라셨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몇백씩 찍히셨겠네요

제글은 확인 못했고.. newbie 님들꺼 찍고 있는데
모조리 막 40 60 100 이런겁니다
완전 깜놀.. 근데 이게 좋은 현상인지가 문제입니다
하드포크나 사이트에 문제가 생긴거라면 도리어 역풍이 있을 수 있습니다

어어... 그건 진짜 큰 문제네요. 시간을 좀 두고 봐야겠어요 ㅠㅠㅠ 일단 진정좀 해야할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아 다행이 그건 아니네요 ㅎㅎ
단지 스팀가격은 주시해야될거 같습니다

트윈님 엄청난 고래신줄 알았습니다
아무튼 감사합니다 ㅎ.ㅎ

?? 무슨일이죠 저 글쓰자마자 그래서 지금 무슨 일인지 모르겠네요??

지금 스팀 패치가됐는데, 그게 반영된것 같아요. 엄청납니다...

지금 @clayop 님이 쓰셨는데 엄청나네요

할렐루야~ 내일 첫 보상인데~

와... 첫보상 제대로 타시겠어요!

빔바님... 저 손떨려요... 기뻐해야하나요? 빔바님 우리 춤출까요..

지금 머릿속으로 춤추고 있습니다......... 하...

이제 죽었다................ 화이팅 해봅시다. 빔바님꺼 보팅해봐야징~

헉 뚜비님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재밌어요

우와 저도얼른확인해봐야겠어요!!

얼른 확인해보세요!

저도 그래서 깜짝 놀랐습니다 ;;

기적인지 저주인지... 두렵네요 ㅠㅠ

저도 깜짝 놀랏네요 ; 갑자기 뛰길래

허허... 진짜 당황했습니다. 이제야 좀 진정이 되네요 :)

^^? 엥...? 전 지금 방금 접속해서... 뭐가 무슨 말인지;; 쩝.. 잘...ㅋ

다른 이웃님들도.. 같은 현상? (궁금하네요..^^)

지금 바로 정독 들어 갑니다...ㅋ

아마 엄박사님도 보상 몇배 오르셨을겁니다! 확인한번해보세요 ㅎㅎㅎㅎㅎ

흠.... 그렇네요...^^ 1~2달러로 성적이 저조했던 글들이...;; 쩝...;;

눈 깜짝할 사이에... 살들이 붙었네요...^^

이걸 좋아 해야 할지...; 아님.. 폭풍전야를 예고 하는 거일지요..ㅎㅎ

약간 걱정되기도 합니다 ㅠㅠ 일단 지금은 좋은데 앞으로 어떨지 지켜봐야할 것 같아요.

저도 많이 놀랬습니다
왕창 올라 버렸습니다

벤티님도 어마어마하게 오르셨겠네요.... 토요일 모임이 재밌어질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토요일 기대 됩니다~

순간 렉걸린건가 왜이러지 했네요 ㄷㄷ....

저도 버그인가 싶었는데 생각해보니 하드포크임을 깨달았습니다! 엄청나네요 ㅠ

Upvote해보니까 빔바님글에 2불올라가네요. 전에는 0.1불 올라갔는데...

깜짝놀랬네요 ㅋ 훅올라가버려서

저도 방금보고 너무 놀랐습니다.
글 하나 올리고보니 많은 분들이 하드포크라고 설명을 해주시네요.
패치가 이렇게나 강력하게 체감될줄은 몰랐습니다. ㅎㅎ 조만간 누군가 설명해주시는 글로 다가올걸 기대해봅니다!

https://steemit.com/kr/@clayop/6pvykj CLAYOP 님이 설명해주신 글입니다!

결론은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그냥 소고기입니다. 1++ 소고기!

ㅋㅋㅋㅋㅋㅋㅋslugnoid님 혹시 한우협회에서 나오신 건 아니시겠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럴리가요 저는 특정 협회를 대변하지 않습니다 하핳

저도 뭔가잘못본거같은데 이거 실화인가요..? 스팀가격이 떨어지진않을까싶네요

저도 어제 3달러였던 것이 30달러가 넘었네요. 뭔가 변화가 있는 건 좋은 상황인지 나쁜상황이 될지 이래저래 생각이 많아지는 날이네요.

고민이 많아집니다 ㅠ

자야되는데 신나서 못자고 있어요!

신난다님이 신난다!

네... 정신이 없네요.... 아 이 가상암호화폐의 세계란... ㅎㅎㅎ

혼란스럽지만 저는 즐기겠습니다 ^^

오 갑자기 금액이 바뀐 이유가 이거였군요 ㅎㅎ 당장은 기분이 좋습니다

ㅋㅋㅋㅋ 그렇습니다 엄청 좋았어요저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