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 일지] 1일차 - 20200215 토

in #kr4 years ago

마침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를 시작하려는 시기와 보기드문 스팀잇 떡상 시기가 맞물려 식사 일지를 조금씩 포스팅해보려 한다. 단순 기록용이라 별다른 내용은 없을 듯...

하루 동안 섭취하는 음식물을 모두 기록하고 공개함으로써 쓸데없는 칼로리를 쌓지 않는 것이 이 글의 목표다.

일단 오늘의 체중은 95.5kg(!)

체중은 매일 기록하지 않을 생각이지만 중간중간 얼마 정도 감량되었는지 적어봐야겠다.

1. 점심
1.jpg

2.jpg

고등학교 동창의 결혼식. 다이어트 첫 날에 걸맞게 딱 세 접시(?)만 먹었다. 콜라도 끊으려고 했는데 결국 콜라도 먹어버렸... 뷔페는 어쩔 수 없다.

2. 저녁

3.jpg

결혼식이 끝나고 몇 명의 고등학교 동창들과 카페에서 수다를 떨며 추억팔이를 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쉬움을 뒤로하고 혼자 집으로 돌아가며 새로 발견한 가게에서 먹은 스테이키동. 만원 정도였던 것 같은데 생각보다 퀄리티가 괜찮았다. 이름을 기억해두지는 않았지만 집과 가까운 곳이라 가끔 찾아가볼만한 집인 것 같다.

Sort:  

저도 다이어트 해야하는데...! 응원합니다!!

앗 솔라님 오랜만에 뵙네요 ㅎㅎ 혼자서는 도저히 통제가 안돼서 매일 꾸준히 올려보려고 합니다. 솔라님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