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단상] busy.pay, 대체 당신은 누구!? - 간단한 busy 부스팅 사용 법과 엄청난 busy.pay 보상에 대한 의문(급하신 분들은 마지막 한줄 요약만 읽어보세요 ^^) + 수정(busy.org 보팅 매커니즘)

in #kr6 years ago

추가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 그리고 저도 읽어보니 팔로워들의 SP가 500이상이면 보팅은 하러 와주고, 팔로워들의 스팀파워가 강할 수록 busy.org가 보팅해주는 강도도 강해지는 것 같습니다 ㅎㅎ 예시에는 1200만 파워정도 되면 12달러를 찍어준다는데 어마어마하네요... busy.pay도 비슷한 매커니즘일 것 같은데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

Sort:  

분명 10000 스파였는데 500으로 변경된 건가요? 500으로 변경된거면 개이득이네요 ㅋㅋㅋ ... 한번 실험해봐야겠어요. 왜냐면 제 팔로워 중에 500넘는분은 많은데 한번도org가 보팅을 해준적이 없거든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