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봄오는 소리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브이얌(@violetK) 입니다 :)   

오늘 출근하다 보니, 미세먼지를 뚫고 산수유가 벌써 이쁘게 피었더라구요
봄이 다가오는 소리가 정말 들리네요 :) 

사진찍다가 회사 지각한건 안비밀입니다 히히히히
괜찮아요, 저희팀에서 제가 제일 일찍 왔어요 으하하하하하하........................................
(사장님도 팀장님도 스팀잇을 안하시겠죠...???)

 꽃놀이 갈 생각에 벌써부터 두근두근 합니다!
미세먼지만 빨리 사라져버리면 바랄게 없겠어요!

오늘도 다들 건강한 하루보내세요 :) 

Sort:  

봄이 오는 향기가 전해지네요.
이제 미세먼지만 가라 앉으면 됩니다.

네네!!! 미세먼지가 사라지면 연두&분홍&노랑의 향연이 될 것 같습니다 >-<

앗 꽃놀이!!!!
벌써 꽃이 많이 폈더라구요...
앗차 하면 꽃놀이 놓칠까봐 걱정이에요 ㅠㅠㅠ

다음주쯤 왠지 만개할 것 같은데, 주말이 되면 너무 늦을 것 같고,, 타이밍 잡기가 애매하네요 ㅠ ㅅ ㅠ

지각해도 1등이라니.ㅋㅋㅋㅋㅋㅋ
그럼 지각이라고 볼 수가 없네요. 판단할 사람이 없으니 무효~ㅎ

저도 오늘 지나가다가 살짝 핀 산수유꽃 봤어요.ㅋ

이제 진짜 봄이 오고 있나봐요 :)
미세먼지만 없으면, 더더더 즐거울텐데요 ㅠ

산수유..아주 작은 꽃이지만 한그루 나무로 보면 참 예뻐요^^

맞아요 !! 노랑노랑한게 어찌나 이쁜지 >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