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여행다녀올 예정입니다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브이얌(@violetK) 입니다 :)  

제가 애정하는 행동 들 중에 비행기 타는게 있는데, 오늘 밤에 비행기를 탈 예정이예요 히히히

작년부터 쓸 수 있던 리프레쉬 휴가를 소멸되기 직전에 쓰기 위에 저는 떠납니다 >_<

터키항공은 또 처음이라 설레이고,
현대 다이너스 카드의 라운지 혜택이 대폭 축소 + 도착 후 스케쥴이 꼬인 상황 = 완전 맨붕이지만...
늘 그랬듯.. 어떻게든 될꺼라고 믿습니다 ㅎㅎㅎ

현지 유심은 구매해 놨는데, 제 폰이 아이폰인지라... 스팀잇에 글을 올리는게 영 불편하더라구요..

접속이 가능할지 모르겠어영.... 걱정걱정...

아이폰 사용하신 유저님들 핸드폰으로 글을 어떻게 작성하시나요... 

저도 핸드폰으로 글을 쓰고싶어영... ㅠㅠㅠㅠ

어찌되었든.. 제가 접속하지 못해도.. 제가 없어진게 아니랍니다.. 여러분..

잊어버리지 말아주세요....ㅠㅠㅠㅠㅠ

Sort:  

violetk 님 안녕하세요! 스팀잇 시작한지 얼마 안된 뉴비에요! 짐승이기도 합니다 하핳.. 제 버킷리스트가 해외여행이라 해외여행 경험이나 소식 알려주시면 너무 고마울꺼같아요! 편히 잘쉬다오세요 ! 자주 들리겠습니다~

반가워요 >ㅂ<
해외여행.. ㅎㅎㅎ 어렵지 않습니다!!! @ㅅ@

럿 ㅋㅋ 터키항공사!
어디러 가시나요?? 혼자가세여??

동생이랑 동유럽을 다녀왔어요 히히히히

저도 며칠뒤면 휴양지로 가족여행 가는데 그래도 부럽습니다.
조심히 잘 다녀오세요~~~

꺄항.. 저도 부러워요!!! 휴양지라니!!!
저도 휴양지 가고싶네요 ㅠ ㅅ ㅠ
여행은 가도가도 또 가고 싶습니다 ㅠ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존버앤캘리 이번편은 왠지 찡함..^^
https://steemit.com/kr/@mmcartoon-kr/20180307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10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10-100

항상 감사합니다 :)

여행이라... 부럽습니다 ㅠㅠ 비행기를 언제 탔는지.. 이젠 기억이 안나네요

저는 비행기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
왠지 비행기만 타면 스트레스가 슝~ 날라가는 느낌..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