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어제, 하늘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브이얌(@violetK) 입니다 :)


어제 운동 끝나고 집에 가는길에 하늘이 너무 예뻐서 찍었어요 
하늘은 매일매일 바뀌니까 이쁠때는 꼭 찍어 놓습니다 :)

 쉬는날이 없는 한 주지만, 모두 힘을 내세요!!! 힘힘!!!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

요즘 하늘 너무 이쁘네요

사실 먼지가 많으면 노을이 예쁘게 진다고 하네요 ㅎㅎㅎㅎㅎ
한동안 그 이야기를 듣고 멘붕이였어요 ㅎㅎㅎ

저도집에가는길이 참예쁘다고생각했었어요

오늘은 비가와서 한동안 하늘이 깨끗할것 같아요 :) 히히히
너무 좋네요

@resteemator is a new bot casting votes for its followers. Follow @resteemator and vote this comment to increase your chance to be voted in the fu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