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개들의 섬(Isle of Dogs, 2018)(스포한스푼포함)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브이얌(@violetK) 입니다 :)

오늘은 시사회로 보고왔던 개들의 섬에대해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
웨스앤더슨의 스톱모션애니메이션 개들의 섬입니다.

 웨스앤더슨 감독의 그랜드 부다페이스 호텔을 너무나도 재미있게 봤던지라, 완전 기대하면서 봤습니다. 


결론만 말하자면, 저에겐 너무나 괴작이였다고 할까요..........................
아.. 이걸 뭐하고 표현해야 할지..
시사회였음에도 중간에 나가고싶은 그런............................ 

 강아지와 고양이를 숭배하는 두 부족이 있고, 고양이를 숭배하는 부족이 권력을 잡고 개들을 쓰레기섬으로 몰아내버립니다.
자신의 개가 버려지자, 사랑하는 개를 찾기위해 소년은 쓰레기섬으로 가게되고,
사랑하는 개를 찾는 모험 > 고양이 부족에 음모에 맞섬  이렇게 두 파트 정도로 나누어 볼 수 있겠네요.
우선, 소재 매우 참신했습니다. 
근데 풀어가는 방식이.... 두둥..... 완전 별로 였달까요..

 

제가 느낀 영화의 총 평은 위 사진과 같다고 할까요.
서양인이 바라본 동양에 대한 환상 + 말도 안되는 스토리 전개 = 어디로 가는거니.....?

막장 드라마급 설정을 보자면, 
저 주인공 소년, 아타리는 고바야시 시장의 조카,, 시장인데 결국 고양이 부족을 몰아내고 소년이 시장이 됨... ??
위의 이미지 속 외국인 트레이시는 강아지를 몰아냈다는 음모를 눈치채고 시위를 하는 소녀
결국 저 트레이시와 친구들 + 아타리가 정치를 함...
(무슨 놈의 나라가 애들이 의회를 하고, 시장이라고 나오는데, 조카라고 그 자리를 물려받을 수 있는지 모르겠음)
하지만, 막장의 절정은 스파츠(아타리의 개)와 치프가 어릴떄 헤어진 형제라는 설정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대략 한시간 정도 배경 설명을 하다가, 1분만에 형제라고 해결... 이런식...

 아침 드라마 보는 줄 알았습니다. 

그리고 매우 불편한 부분이, 개와 인간은 말을 서로 못알아 들으니까, 개의 말은 "영어"로.. 인간은 "일본어"를 쓰는데,
영화 상영 중에 1/3은 못알아 듣겠고..
(제가 볼 때는 일본어는 자막도 안넣어 줬는데.. 지금 상영시에는 어떻게 바뀌었나 모르겠네요)
시작과 끝에 스모는 왜 넣어놨는지, 진짜 1도 모르겠고...

 아타리는 좀비인지 다쳐도 안죽고...
그럼 차라리 설정을 일본이라고 하지 말던지... 가상의 공간이라고 하던지...
증말 알 수가 없네요. =ㅅ=
굳이 보시겠다면, 말리지는 않겠지만..
저는 시간과 돈이 아까운 영화였습니다..

시작은 창대했으나, 그 끝은 심히 미약함





P.S : 스톱모션애니메이션 중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 건 그레미엄 애나블 감독의  박스트롤입니다 :)
처음에는 뭔가 싶은데, 보다보면 매우 귀여운 트롤들 :)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

저도 기대하고 있는 영화예요~~
보팅과 팔로우하고 갑니다.
적당한 스포 감사합니다.
즐거운 오후되세요~~

웨스 앤더슨감독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재미있게 보셨다는 분들도 있으시더라구요
보팅도 팔로우도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

ㅎㅎ 그나마 돈내고 본게 아니라 시사회라서 다행이었네요.ㅇㅅㅇ;;

네,, ㅠ ㅅ ㅠ 제돈이였다면... ㅠ ㅅ ㅠ 눙물이.. ㅠㅠㅠ

Congratulations @violetk!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violetk!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