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대망] 2018년 그래서 알트 # 2

in #kr6 years ago (edited)

지난글 https://steemit.com/kr/@virus707/2018-btc-1

2017년 수많은 가상화폐들의 펌핑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명쾌한 한가지

'모든 가상화폐는 BTC의 dapp 일뿐'

이더가 EEA로 시장을 확대시키고 작년 한해 100배의 가격상승을 보였어도

결국 이는 BTC 상승의 한 역할을 해준 것 뿐입니다.(지난글을보시면 BTC의 상승각이보입니다)

그렇습니다 2017년에는 이더가 BTC의 상승을 견인했습니다.(--->여러가지 요소중 이더는 한가지에 불과하지만요)

그래서 이더의 가격을 봅니다.

거의 1억개의 이더, 시총은 100조입니다.

당당한 시총 2위!

2017년 이전은 의미가 없으니 싹뚝하고 2017년 부터 현재까지의 그래프를 봅시다

작년 2월 17일에 가격은 10.79달러(=11640원) 입니다.

1년동안 무려 100배 현재는 108만원입니다.

채굴량으로 증가된 이더의 량까지 하면 그 이상의 상승률입니다.

금년에도 이더가 비슷하게 상승할 수 있지만

저는 이더보다 다른 코인이 작년의 이더 역할을 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EOS 현재 가격은 작년 오늘의 이더가격과 거의 같고

수량은 10배입니다.(이게 문제인데!아직은ICO중입니다.)

만약 EOS가 ICO 종료 후 작년의 ETH처럼 움직여준다면(EEA와 ICO기축) 어떨까 기대가 됩니다.

이더의 느린속도에 속터진 dapp들까지이사한다면 EOS는 BTC가 담을 세계를 만드는데 최고의 파트너가 될것이라고 봅니다.

BTC가 금년에 10배 이상으로 시장을 확대한다면 수량이 10배가 많아도 ETH처럼 갈 수 있다고 봅니다.

엄청난 dapp과 ICO기축 탈중 거래소 등 EOS의 화이팅을 기원합니다.

EOS는 ETH를 ICO에 사용중입니다.

EOS 6월 ICO전까지는 많이 갈 수가 없습니다. 100일정도 남았으니 이제는 슬슬 매집을해야죠^^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지금까지 댄이 해왔던 결과물을 봤을 때 EOS 메인넷은 정말 기대가 됩니다.

이오스 가즈아~!

어쩌면 1년 후에 최소 200달러 이상??

이오스 가즈아아아아!!

스팀 올라가는건 뭐 없나요.ㅠ
스팀 좀 올랏으면 하는데.ㅎ

마지막줄 굵은 글씨가 의미심장 하군요

이제 뭔가를 잘 캐치하시는군요!^^

보상조정용 댓글보팅.
사유: 뛰어난 칼럼.

This is awesome. Cheers fellow steemitian:)

just follow it. the language does not understand me. ha ha

이오스 기대됩니다~~

100배면 정말 어마어마 한데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ㅎ 항상 잘 보고 있어요!

BTC-ETH-EOS
고팍스에서 스팀도 사고 이오스도 사야하는군여 ㅎ

ㅎㅎ 오늘도 코인 관련된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

이오스 가즈앗 +_+

good work

오!!!!!!! 그렇군요!!
오늘도 정보 감사합니다!!

이오스 가즈아~

잘될겁니다..

잘 봤습니다.
알트들의 한 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많은 고수님들이 EOS를 점치시는군요. ㅎㅎ

매수 신호인 것 같습니다.

좋은정보감사합니당^^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 저는 우선 스팀만 관심을 두고 있네요 성투 되세요

3편은 스팀입니다.

감사합니다.
믿고보는 오치님 포스팅입니다. 트레이더와 채굴자의 시야를 모두 가진 금수저 오치님..

이오스가 뛰면 이더도 같이 뛸까요? 그럼 비트도 뛰겠죠??? 이오스 이더 비트 스팀 가즈아ㅏㅏㅏ

EOS에 대한 글이 요즘 참 많은 것 같습니다.
공부해봐야겠네요.
좋은 글 잘 봤습니다^^

EOS 가즈아!!!

이오스는 과연 어떻게 움직일것인가ㄷㄷ 스티밋의 초유의 관심사네요 오치님도 보고 계시다니

많이 배웁니다. 보팅하고 팔로우합니다. 맞팔 부탁하면 염치 없을가요?

한 때 EOS 매니아 였는데.. 지금은 없내요..ㅎㅎㅎ
오치님.. 촉을 한번 믿어봐야 되나여..^^

예리한 촉을 나눠주시니 우리가 행복합니다.^^
슬슬...추가할까나...ㅎㅎㅎ

음~~ 이오스에 기대가 크네요
투자를 생각해 봐야겠네요
100배라~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발행량 ...덕에 100배는 무리가 아닐가요.. 일단 가즈아 ㅋㅋㅋ

네 당연히 무리죠^^

이오스 기대됩니다!!

상상만으로도 즐겁네요ㅎㅎㅎ
이오스 매집을 위해 여유자금을 모아야겠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eos 올해 크게 클거라고 봅니다

eos가즈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ㅋㅋ ^^

eos 구매구매!!

저도 요즘 이오스를 주시하고 있습니다 ㅎㅎ

올림픽 다음 오치픽!

살게 많군요... 포트폴리오가 너무 많은 것도 전 문제네요 ㅠ

저는 몰랐습니다^^ jjangjjangman 테그의 비밀을요 뉴비는 붙이면 보팅을 받는다길래 그런건가 했는데
감사합니다

이오스를 생각할 때면 머리 속에 떠도는 짤이네요. 올해 과연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남은 연휴 잘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셔요~!

너무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T>T 항상 챙겨봅니다 좋은 조언 고맙습니다
모두 성투 화이팅

와우~ EOS 올 하반기에 어떻게 될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이오스 좋아보입니다^^ 이오스팀 가즈아~

'모든 가상화폐는 BTC의 dapp 일뿐' 캬! 명쾌한 문장입니다 :)

저도 보팅/리스팀 살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