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다이어리] 천하 대제일 ICO 대회가 열리고 있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국내 국외를 비롯

진정 실력있는 코인들이 속속히 등장할 예정입니다.

어떤 결과가 나올지 모르겠으나 9월,10월 상장 되는 코인들은 상당히 재미있는 결과를 낼것같습니다.

이중에서 진짜 제2의 이더리움, 제2의 스트라티스가 나올것 같습니다.

물론 그게 카이버는 절대 아닌거 같습니다.

덧하는글

어제 리또속이 아니니 버텨라 라고 했는데 현재 리플 280원을 넘었습니다.

이제 버틸가격은 아니라고 봅니다.(다음 타이밍 또 있으니까요^^ )

더덧하는글
기존에 불구덩이 4총사 코인들이 하나둘씩 윤곽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1.오푸스 95% 소각 후 상장거래 예정
2.임라 신규 런칭
3.에네르고 토큰분배 후 거래소 상장예정
4.TNT 9월 토큰분배예정(추가소식없음)

Sort:  

카이버 네트워크를 기대작이라 생각했는데
오치님께선 부정적으로 보시는 이유가 어떤 것일지 여쭤보아도 될까요.

hard cap 높으면 먹을거 없습니다.

어드바이저로 있는 비탈릭빼고는 볼게 없지않는가요?

오~ 기대되네요. 이참에 스팀과 같은 코인은 이제 더이상 안나오려나요? 아카샤 사용해봤는데 정말 꽝이더군요...비슷한 플랫폼이 없으려나?^^

중국에서 만듭니다.

오푸스 화이팅~~ ㅋㅋ 소각후 상장하면 많이 가려나요? ^_____^

막판에 대단하네요 들어온량이 1억개를 넘길걸보면

좋은 정보감사합니다
상세한 일정 나오면 부탁합니다
평안한 시간되세요

네^^ 수고하세요~~

쟁쟁한 실력자들이 속속 등장하는군요!!!

그야말로 춘추전국시대!!혹은 용두사미??

오오~~불타오르는군요!!!

지옥불이 점점!!!

우~~역시!! 정보 잘보고 갑니다.

좋은정보는 이번에 없는디..없는걸로하죠^^

암브로서스랑 폴카닷이 흥미롭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마우스왼손클릭준비하셔야겠죠?

아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요것들 한번 관심있게 지켜보겠습니다. ㅎㅎ

늘 ^^ 관심감사합니다

아 네 ㅎㅎ 감사합니다~~

어떤 코인들이 더 나올지 기대되네요ㅎㅎ
잘 읽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오 저도 게빈우드 믿고 ambrosus 전망있게 보고있습니다 ㅎㅎ
요즘은 색다른 분야에서 많이 나오더라구요!

쉿 ..뭘좀 아시는분이시군요~!! 갓빈우드도 아시고~~굿입니다요

폴카돗도 우드네요 헐 ㄷㄷ
덕분에 좋은거 알고갑니다 ㅎㅎㅎ

sonm, eos등 ico들어갔다가 피를봐서 당분간 안보고있었는데 이제 다시한번 도전해볼까합니다 ㅎㅎ 좋은정보감사합니다.

eos는 아직인데요^^ 끝날때까지 끝난게아니니~^^

앰브로시스~ LA토큰 둘다 핫한 것 같습니다.

전 카이버 히어로 에니그마 보고 있습니다^^

네^^ 애니그마 히어로 둘다 좋죠

LAT 좋아보이는데요 ㅎㅎㅎ 정보 감사합니다.

lat은 진행되는동안에도 재미있을꺼같아요

소액투자완료 ㅋㅋㅋ 백화점 계좌 됐어요 ㅎㅎㅎ

최근보니 몇몇코인들이 스트라를 추월하긴했더군요. 스트라보다 먼저나와서 제2의 스트라라고 하긴 뭐하지만...

리플도 거래하시나보네요^^
오치님은 정말 능력자신거같네요 ㅎㅎ

별로 좋아는 안하지만 기회는 줄타이밍이라서 한거뿐입니다. ^^리플별로안좋아해요

오푸스 95% 소각 후 상장거래 예정 이라 함은 16억개중에서 ico로 팔리지 않은 잉여 코인들을 소각하는 내용일까요?

팔리지않은것과 그전에 투자된것 모두 소각입니다

ICO 전문가답게 새로운 ICO 소식 감사합니다.
출근을 하셔야해서 그러나 급하게 마무릴 하셨네요
불구덩이 4총사라 하심은 불속으로 뛰어든다는 건가요?

스팀을 통해서 추천했던 종목들입니다.

리퀴드 에셋? 로고가 맘에 드네요 ㅎㅎ

현재ICO중

좋은 정보 감사 ㅋ

늘 제가 감사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폴카닷 참여시즌은 연말로 보면 될까요?

요새는 괜찮은 ICO

오치님 앰브로셔스로 검색하니 나와서 찾아들어왔습니다.
다른 추천해주신 ico들도 관심있게 봐볼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