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의 가격하락도 한계점에 도달한듯 ...

in #kr6 years ago (edited)

현재 시점 보상에 더이상 스달+스파가 아닌

스달+스팀+스파로 바뀌었습니다.

현재 시점 정확한 비율을 알 수는 없지만

스팀이 반등하지 않으면

스달의 발행이 중단될 수도있겠네요
(스달의 시총이 스팀의 5%되면 발행이 중단됩니다.--->알면 좋은 상식!)

이제는 스팀이 스달을 땡기지 못하면 힘들어지는 상황이 왔습니다

과연 몸통이 꼬리를 흔들지...

꼬리가 몸통을 흔들지....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전체적으로 시장이 좋아져야 ~~
넘 많이 하락해서 걱정했는데
다행이 좀 오르고 있네요^^

감사합니다 글 잘읽고 갑니다

그러게요. 궁금해지네요.

이제 반등할 시간이 되었는데..
힘내요 스달스팀..

반등을 기다립니다!!
아자아자~

어떻게 될지 심히 궁금합니다..

그리고 매번 지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좋은정보감사합니다^^

그렇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스팀 자체가 문제가 있다기 보다는 대장인 비트코인이 하락하면서 나머지 코인들도 같이 휩쓸려 가는 모습이네요... 하락장이 끝나면 스팀이 빛을 보리라 믿는 중입니다.

업비트 시가총액은 대략 4% 정도 에요..
5%이하스달이 발행 안되면
보상이 어케 된대요?...^^*

스팀으로만 보상이됩니다 스팀+스팀파워

아..
글큰요..감사합니다^^*

그렇군요 스달이 꼬린가요? ㅎ스팀은 다른 코인과 좀 다르게 생각되는데요

이제는 정말 한계일 듯 합니다.
상승만 남은 것이겠죠 ^.^;;

저도 스팀으로 바궈야 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 합니다.

헐 무조건 주는게 아니군요
스팀 가즈아 ㅜㅜ

저는 무얼해야 되는 상황일까요? 그냥 열심히 포스팅만 하면 될까용? ㅠ

좋은 구간에 도달한 건 확실한 것 같아요.

스달 발행이 안될 수도 있군요 !!

새로운 사실을 알아갑니다

혹독한 주말이었지만 다시 일어서길 아자~~~

스팀이 하락하니 그동안 도움받았던 오치님이랑 스칸님, 압둘라님 같은 고래분들이 걱정되더라구요... T^T 빨리 따스한 봄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이제 반등만이 남았네요~ 힘내라 스팀, 스달!! 지원 항상 감사드립니다!

잘 읽고갑니다
분명 지금 위기인것같습니다ㅠ하지만 좀 길게 봐야하지않을까요?
코인들이 정리도 좀 되고 스팀 스달이 살아남으면 엄청난 상승세가 이뤄진다봅니다 ㅎㅎ

언제 다시 반등할까요ㅎㅎ하락장에 비도오고 우울하네요

좋은 정보글 잘읽고 갑니다 ^^ 그리고 짱짱맨 항상 감사드리고 있어요! 좋은 한주 시작하세요~~~

스파업을 결정할 시기인거 같습니다^^

스달의 발행이 중단될수도 있는 경우가 있다니 우려스럽네요.
요즘 너무 하락장이라 걱정이 깊어집니다.ㅠㅠ

하... 까다롭네요. 생각보다.
좋은 얘기 고맙습니다

앞으로 계속~ 쭉쭉~ 올라가기를...
흐린 날이지만 더욱 힘내서 힘찬 한 주 시작하세요 오치님!
항상 감사합니당~☆

아~~~ 그럴 수도 있군요. 흠...

아 그렇군요.
스탈을 보상 받을 수 없을지도 모른다고 하니까 아쉽네요.
저는 아직 글도 제대로 쓰지 않은 상태이기는 하지만, 이제 막 활동을 열심히 해 볼까 생각 중이었거든요. 어쩔 수 없지요. 잠복근무로 들어가는 수밖에.....

반등할겁니다! 제발ㅠㅠ

스달에 그런 제한조건이 있었네요
스팀잇은 팬이 많아서 잘될겁니다
스팀잇이 잘되면 스팀 스달도 같이 가겠죠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이런것도 있었군요

역시 뉴비를 벗어나려면 멀었네요ㅠㅠ

하시는 일 잘되길 기원합니다

힘을 내요 스팀~~!!! >.<

스팀달러 발행이 중단되면 기존 스달은 희소성이 생기겠군요

좋은 정보 감사하고
과연....
해당 현상은 지속될지 아니면...

잘 보고 가요

반등해야할텐데요!!ㅜ ㅜㅜ 힘을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말씀하신 상황이 안좋은 거겠지요?
처음 느껴본 하락장에
늅늅 눈물만흘립니다..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사 감사합니다. 보팅하였습니다.
어제 일이 있어 오늘 보팅하였습니다. 오늘도 이벤트에 참여해주십시요

이런건 새롭게 알게되네요
스달에 이런 비밀이..
아직 업비트 거래입금 신규가입이 안되는걸로 아는데
이거라도 좀 풀리면 다시 코인쪽이 조금이나마 살지 않을까 ㅠㅠ..생각해봅니다

저같은 초보자에겐 사알짝 어렵지만 좋은 글 감사합니다ㅎㅎ

스팀잇 분위기도 침울한 것 같아요 ㅠㅠ

다행스럽게도 지금은 반등중입니다. 어제 저가 대비는 17프로이상 오른것 같습니다.

어제 정말 공포스러웠습니다.
Capture+_2018-03-19-12-37-16.png

제 풀보팅이야 @virus707 님에 비하면 미약하지만, 너그러이 받아주세요.

반등하는 조짐이 지금 보이기는 한데... 이대로 주욱~ 올라가는건지 아님 다시 주르륵 내려갈지...

코인시장이 조만간 다시 반등을 해줄것으로 기대하고있습니다. 항상 성장통이 있었으니깐요 모두 화이팅 합시다.

저와 같은 뉴비들은 생각이나 상상하지 못했던 좋은 정보네요....저도 빨리 공부하고 성장해서...스팀잇 분석하고...답글 달 수 있는 날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스팀달러로 win-win하고 싶은 @dollarlove 입니다. growing together~

아! 그래서 올해 가상화폐 하락장에서도 스팀과 스달이 일정한 패턴을 가지고 오가 갔군요.
균형을 맞추기 위해서요.
주기적으로 패턴을 가지고 움직이는게 몇주 간격으로 나타나던데 발란스를 맞출려는 의도도 숨어 있는 듯 하네요

스팀 파워업을 지금 하는게 좋은가요 아니면 기다렸다가 해야 합니까?

새로운 사실을 알게되었네요.. 헝..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