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ICO과열에 대응하는 자세

in #kr7 years ago (edited)

t7.png

  1. 우선 좋은 코인을 골라야한다.
    -모두가 대박이라는 코인은 중박은 가능하나 대박은 불가능 할 듯하다(이미 고평가).
    -그러나 대박 코인은 많은 코인수, 저가에서 나오기가 쉽다.--->대부분이 '코인수가 너무 많은데'라고 생각하면서 꺼리는 경우가 있는데 지난포스팅에서도 이야기했듯이 제대로 배포되는 '코인수'는 그 코인의 영향력의 지표이다.

2.거래소에 빨리 상장되는 코인을 잡아라???
-이건 맞기도하고 틀리기도하다. 지금은 이더리움의 폭등세가 잠잠하지만 폭등시점에 ICO를 하는 경우는 최대한 빨리 상장하는것이 좋다.
그러나 빨리 상장하면 할 수록 ICO당시의 과열만으로 평가를 받게 된다. 본래에 어느정도 시간이 흐른 뒤 실제 코인의 가치와 로드맵이행에 대한 평가 후 거래소로 가야 제대로된 대박가능성이 나오는데 지금은 ICO와 큰 차이 없는 상태에서 거래가 시작된다.(큐텀이 대단한이유)

1.png
00.png
(최근에 가장 많이 상장시키는 거래소 liqui->bittrex)

3.MEW사용법을 잘 익히는것이 좋다
-대부분이 MEW로 전송하는것을 표준으로 보고 있기때문에 ICO가 시작됐는데 버벅되면 곤란하다
MEW필승 노하우
-가스비는 최대한 높게 잡아라. 최근에는 전송시 가스비 추천이 나오는데 그것보다 좀 높게 잡아라.
(가스량,gwei 둘다 높여야함!)
3.png

4.비트코인으로 전송하라
-본래에 이더리움이 더 빠른데 너무 과열된 후로는 비트코인이 오히려 안정적으로 투자가 된다.
-비트코인으로 전송하려면 역시나 개인지갑이 있어야하는 경우가 많으니 사전준비해야한다.

** 이렇게 말하면 ICO 꽤나 성공한거 처럼 보이겠지만 사실 대부분이 실패를 통해서 배운것이다.
최근 ICO는 거의 다 실패했다. 진작 위와 같은 사항들을 알았다면 실패하지 않았을텐데!!!!

**이더리움 가스비 상승에 대한 희비..나는 채굴을 한다 이더리움 가스비가 오르면 채굴수익도 올라간다(평상시에 가스비 수익은 1%대라면 채굴시에는 거의 15%이상으로 올라간다) 가스량도 오르고 가스비도 오르는데 사람까지 몰리니 이게 엄청난 수익이된다. --->쓰고보니 별내용없음 알고있으면 어디서 그냥 아느체하기 좋은 ...그냥 그렇다는거임ㅋㅋ

744782_1447063181 (1).jpg

Sort:  

맞습니다. 예전에는 ICO가 그렇게 많지도 않았지만 요즘에는 부쩍 많아진 것 같네요. 잘 보고 판단하고 투자를 해야할 것 같습니다.

단기적으로는 ICO때문에 과열이 있었다고 보지만, 이 또한 어쩌면 기존의 대형 코인들이 겪는 성장통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정보들 감사합니다.

좋은 가이드 같네요 잘 보았습니다. 보팅 엔 팔로우 합니다.

ICO가 양날의 검이라 이도저도 못하고
고민하다 그냥 쳐다만보고 있네요ㅡㅜ

Great Post !!! thanks for sharing :) KOREA TO THE TOP !!! will follow :)

thanks a lot^^

막짤처럼 저도 모르게 제 손이 보팅을 누르고 있네요ㅋㅋ
미래를 예언하는 능력이 있다면, 로또 말고 ICO로 훨씬 큰 대박을 노릴 수 있을것 같습니다ㅎㅎㅎ

^^ 감사합니다

최근 ICO에 관심이 많았는데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팔로워하고가요^^

감사합니다.

요즘 ICO 버블 때문에 디지털화폐 시장이 침체되는거 같습니다.
좀 자제 됐으면 하네요.

저는 ICO버블은 그냥 계기를 마련했을뿐이지 침체의 원인이라고 생각안합니다. 오히려 이더리움의 결함을 개선할 스트레스로 작용할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뿐만아니라 지금 잘 해결되면 ICO로 이더리움이 기축을 차지할수 있다고 봅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할말은 많은데 표현력이 부족한 오치입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내용 이네요
잘 봤습니다
리스팀 합니다

반영중인데 일단 쓰고 고치는식이 되서 진행이 안되더라구요 좀더 노력해야할거같아요

이번 EOS는 패스 하렵니다.
그동안 너무 달려온것 같군요
좋은 포스트 감사 합니다

워낙 긴 ico니까 관심은 가져보세요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저도 해외 거래소를 이용하면 참여를 해보고 싶었지만 아직은 저하고는 거리가 좀 있네요~ 좋은 정보 잘 봤습니다. 해외 거래소 거래의 필요성을 느끼고 가네요~

^^ 네 관심을 가지면서 넓혀가면좋을꺼에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ㅎ

좀더 좋은 정보를 찾아 하이에나처럼 해매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