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후훗!] 시간코인

in #kr6 years ago (edited)

시간코인 공개
-시간이 흐르면 오르는 코인으로 곧 펌핑이 올 수밖에 없는 코인

스팀, 스팀달러 B+평가 상향 후 , 바이낸스 상장 후 , 그리고 업비트와 고팍스의 지갑이 오픈된 후(이미다아는거니)에도 꾹꾹누르고 담아가고있습니다. 이건 누가봐도 매집.한번 미끄러뜨린다면 절대 매수타임이고 아니면 설연휴 이후 날라갈수있다고봅니다. 특히 4월부터는 ....

대시,라이트코인 : 우지한이 조용할때에는 쉬는게 아니라 칼을 가는거죠..,. 대시 라이트코인 엘라스토스 모두 춘절이후 기대해도 된다고 봅니다.

버지: 라코가 가면 버지도 갑니다.

시아 : A3 채굴기 출시 후 짧은 펌핑이 있었습니다만 설연휴 이후(중국춘절이후) 좀 더 강한 펌핑이 올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마찬가지로 오벨리스크 출시로 설 이후 펌핑 기대 중!)

도지: 거래소 증가와 읍읍설이 있음. 그리고 도지는 갈때가 됐음! 황금개의 해니까^^

였음..

카카오톡에만 올리면 좀 부족한거같아서 포스팅합니다.
(포스팅꺼리를 찾아 헤매이는 한마리 하이에나를 본적이 있는가!)

오늘 라이트코인의 대대적인 상승은 좋은 신호라고 봅니다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시간코인 ㅎㅎㅎ
오르기를 기다려봅니다 ㅎㅎ 라고 이야기하지만, 우선적으로 스팀잇을 하는 것만으로도 차곡차곡 스팀달러와 스팀파워를 모을 수있어서 좋아요. 늘 보팅해주시고 가주셔서 고맙습니다 ~

소...속았어요 오치님
time 관련 코인만 죽자고 팠는데
결국 시간이 지나면 오를 수 밖에 없는 코인이었다니
짱짱맨급 반전입니돻

카카오톡 채팅방에서 이미 눈치채신 분들많아요. 제가 했던 말 앞글자 따면 코인네임...
예) 시간코인
아쉽다.

올라간 스팀 보고싶어용~~ㅎㅎ

스팀달러 쭉쭉 좀 올라줫으면 하네요.ㅎ

였음..????

스팀 스달 가즈아~ ^^ 오치님 즐거운 설 연휴 보내세요~
올 한해 복도 듬뿍 받으시길 ~^^

한마리의 하이에나 많이봤습죠ㅎㅎ
그중 저도있네요..

그럼 두마리?

몰빵 한다면 스팀이나 스팀달러 둘 중 어디에 몰빵하면 좋을까요?

아빠가좋아? 엄마가좋아?

어려운 문제죠

좋은글 기대하겠습니다.

시간 코인은 시간이 필요한 코인이었군요~~ㅎㅎ

였음.. 이라니 !
왜 과거형 인가요!!? ㅎㅎ

공개한다고했는데 좀지났거든요

제가 그 하이에나입니다.

Okay... let me comment in English

시간코인이란 말 아주 멋진 표현이란 생각이 드네요!
좋은 표현 알아갑니다 연휴 잘지네세요^^ 늘 감사드립니다 👍👍👍

스팀이 가줘야 ㅠㅠ
아직도 물려있는 ㅠㅠㅠ

스팀, 스달 최고!!
역시 오치님ㅎㅎㅎ

와...저 이거 다 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분 별로임

ㅡㅡ;;;;;

댓글 대박 웃김요.. ^^♡

리스팀하고 보팅하고 갑니다 !!

였음... 합니다 .. 라는건 아니죠 ㅎㅎㅎ

스팀 스달 라이트코인 보고 갑니다 ;D
천사짱짱맨_작게.gif

Don't understand Chinese indeed

How about Korean? That would be helpful if you want to follow @virus707

버지 시아 코인 보유중입니다ㅠ

버지는 소액으로 들고 있긴 한데, 오르기는 할건지 항상 의문인 아이였는데
뭔가 답답함이 사라진 느낌입니다 :)

뉴비는 범접할 수 없는 무슨말인지 ㅋ
댓글도 못달겠어요~~ㅎ

잘다셨네요ㅋ

시아버지가 다있네요 이럴수가...
잠시후가 기대되는군요!

시간이 얼마나 흘러야할지가 관건이네요^^

무기한 기다리는 코인을 뽑지는않았어요^^ 설연휴이후 중국 춘절이후라고 봅니다.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ㅋㅋㅋ 아 일단 사고 봐야되는 것인가!!!

저도 초뉴비라 무슨말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ㅜㅜ

time is money
시간코인~대박입니당^^
존버코인이네요~

스팀형제를 갖고있는 저는 뿌듯하네요 ㅋㅋ

결론이 궁금합니다 ㅋㅋㅋㅋ

스팀스팀! 도지도 눈여겨 봐야겠군요!

지금보다 더! 고고싱!

시아 보유중 인데 쭉쭉 올랐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virus707님. 스팀 to the moon! 카카오톡에서 뭐해요? I don't think I caught the kakao talk thing.

궁금합니다 궁금해. 현기증이...

기대가 됩니다.
뉴비인 제가 오마이뉴스에 암호화폐, 블록체인 관련 기사를 쓰게 되었습니다. 읽어보시고 많은 가르침 부탁드립니다.

https://steemit.com/kr/@bumblebee2018/6kt6yk

이오스는 어떻게 보시나요??ㅎ

이오스는 ICO참여코인으로 그 가능성에 대해선 곧 포스팅하겠습니다.

대강 약파는 선동 포스팅이 될 우려가 있어서 대기타고 있습니다.

먹잇감을 찾으셨나보군요 ㅎㅎㅎ

항상 감사합니다 연휴도 잘보내세요~~짱짱맨 화이팅~

저 중에 4개가 기분 좋게 하네요~^^
즐거운 저녁되세요~

시아, 버지, 디지털노트는 장이 한창 좋을 때 마지막 유망 동전주였죠. 이제는 기대하긴 힘들지만 폭락없이 가치에 따라 서서히 상승하길 기대합니다.
좋은 글 잘 봤습니다^^

오치님 Linda는 전망이 어떠한가요. 소량씩 모으고 있습니다.^^

고가에서 잡은면 안되고요 무조건 아래서.. 크립토피아가 다시 힘을 낼 타이밍이 또올겁니다.

신기하게 대시빼고 다 가지고있네요ㅋㅋ

가즈아~ 스팀!! 스팀달러~!!!!!!>ㅁ<

우와!! 오치님께서 예언하셨다!
스팀과 스달 가즈아!!

그렇네요 스팀,스팀달러 가치가 많이 올라가면 좋겠네요^^
명절 잘 보네세요~~~~

모두모두 잘가길 바랍니다^^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