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광고] 연초부터 주구장창 미는 코인 중 2+1개(좋은것만봅시다!)

in #kr6 years ago (edited)

1. TNT

최근 보상방식 변경이 있었음.
큰 폭 상승
주거래소는 바이낸스
TNT는 현재 그냥 막 뿌리는 수준인데
이런건 초기 토큰의 지배력을 올리기 위해 뿌리고 있다고 생각이 됨
마구 뿌리는 코인 주우면 좋지요^^
긴 안목으로 보고 있고 꾸준히 당첨노드가 발생하고 있는 상황

2 AE

국내에서는 별로 인지도가 없는 코인이라고 생각함
유럽쪽이나 개발진척도로는 큰 기대가 됨
조정받거나 흔들리거나 한 적이 거의 없음
수퍼 방어력을 보여주었음
주거래소는 바이낸스
6월말 매인넷 예정
현재 2000원대인데 거래 움직임은 20만원대처럼 움직이고있음

3. AMB

이건 차트만

개인적인 생각

국내거래소에 상장되어있지 않은 코인 들 중에서

TNT , AE, AMB(이건따로설명안함) 같은 애들은 물량을 가지고 있을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위 세녀석은 모두 바이낸스에 상장되어 있음)

물론 위 세녀석 말고도 국내거래소에 상장이 안되어있는 애들이 많습니다.

국내에 거래소 설립 러쉬가 5월~6월에 넘칠텐데 거래소마다 기존 국내거래소에 없는 코인들의 상장을 시도하고 펌핑을 노릴겁니다(거래소의 광고는 펌핑이 최고입니다)

이런 의미로 국내 거래소 비상장코인중 해외거래소 상장(특히 바이낸스) 코인들에 관심을 가져보길 권합니다~~!

라이즈도 바이낸스간다고했었는데 잘 진행되고 있는지 궁금함...

투자책임은 100% 투자자의 몫!....(내몫은....!!!보팅??)

Sort:  

전 바이낸스가서 샀어요,,, 풀보팅 합니다. ~~~` 이런글 항상 환영합니다.

유용한 정보감사합니다~~

  1. 티에리온은 왜 좋다고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마구 뿌린다고 마냥 좋은건 아닙니다....수요와공급 법칙을 잘 생각해보시고
  2. 방이력이 좋다고 좋은코인이다?? 잘 모르겠습니다
  3. AMB는 제대로된 설명조차 없네요... 차트에 대한 설명이라도 해줘야지

코인이 어떤코인인지 로드맵대로 잘 가고 있고 개발이 잘 진척되가고 있는지 마케팅이 잘 되고 있는지(마케팅적인 요소가 현재 가격에 비례하는 듯합니다)
여러방향으로 보면서 판단해야지... 조금 아쉬운 경향이 있네요 개인적으로 공감은 못하겠습니다.

넵 !근데 공감이나 평가 받으려고 쓴 글이 아니라서요
하고싶은말은 뒤에적었고
제가 할건 다한듯
못알아먹는건 뭐 어쩔수없죠

AMB는 예전에 많이 이야기 해주셔서 생략한듯요

TNT 몇달째 존버중요...

I love you Pliss upvote
Post me brother..

함 주우러 가봐야 겠어요.감사합니다~^^

와 좋은 정보 알고 갑니다.
저는 바이낸스에 가입하지 않았는데, 가입해서 보너스를 받거나 해서 이런 물량을 얻을 수 있으면 좋겠네요.
그런데 외국에 돈을 보내는 법을 잘 몰라서요.
코인을 국내에서 산 다음에 외국 거래소로 이동해서 판 다음 거래해도 되겠네요. 이경우에는 자산 이동에 수수료가 많다고 들었고, 또 자산이 국내 거래소보다 훨씬 싼 경우도 많다고 하더군요.
그래도 바이낸스에서 거래하는 것을 시도해 봄직 한 것 같습니다.

스팀 바낸에도 있어서 보내시믄 됩니다 ㅎㅎㅎ 수수료도 작고 전송도 엄청 빠릅니다 ㅎㅎㅎ 아니면 에이다나 리플도 있으니 그걸로 보내셔도 괜찮겠죠 ㅋㅋㅋ 외국 거래소로의 이동은 코인 보내서 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지금 역프라서 가면 평가액이 좀 늘어날겁니다 ㅎㅎㅎ

그런가요? 마침 피 같은 스달이 몇 개 있기는 한데요.
시험 삼아서 바이낸스에서 거래를 좀 해 볼까요?
감사합니다.

아차 상장된건 스팀뿐이었죠 참. 깜빡했네요. 스팀으로 바꿔서 거래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내부 거래소에서 스팀으로 교환하실 수 있어요. 스달.

감사합니다. 그렇군요.
바이낸스에서도 거래를 하는 것이 좋겠군요.
다양한 거래소의 특성을 잘 알면 장기적으로 가장 전망이 좋은 코인을 다양하게 접할 수 있겠군요.
여러 가지 코인을 알아가려면 공부해야 할 것이 많군요.

바낸에 스달이 있나요

티에리온이 로또마스터노드 아닌가요? 보상방식이 변경 되었군요. 마이크로소프트와 협업관계고 , 꽤 좋은전망을 가지고 있던데 .. 앞으로의 전망이 기대되네요.

동전은 원래 줍는게 임자 아닌가요.
코인 주우러 갑시다.

AMB 관심가지고 있었는데... 역시네요!!

일단 셋 다 주워봅니다. 나중에 잘되면 감사 인사 드리러 오겠습니다.

잡코인 몇개 발 담궜다가 하나만 터져도 대박이긴 하죠.
소액으로 발만 적셔놓는 것도 괜찮은 투자라고 생각되네요.

펌핑을 노리고 들어가있어야할까요? TNT는 오늘 급등이네!!!
수익좋은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바이낸스에서 사놔야 갰군요
좋운 정보 감사합니다

티엔티 12만개갖고있다 바낸오고나서 털었어요.ㅎ 나름 티엔티홀더였는뎅ㅎ 노드도 돌리고계시는군요. 추첨방식이라... 저에겐쉽지않더라구요. 그래도 열심히 일하는팀이니 좋은결과가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오치님 홧팅!

ㅎㅎㅎ 좋은 코인들 잘 보고 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티에리온 작년부터 들고있었는데 연초 폭락시기에 정리했습니다.
스윽.. 다시 주서볼까합니다^^

해외거래소에서 거래하시는 분들도 많은것 같군요.
저는 아직 방법을 모르는데 한번 고민해봐야겠네요.
암튼 곧 국내에서도 상장돼서 대박나시길 바랍니다.^^

레이팅 보고서 상위 등급인 에터니티로군요 ㅋㅋ 엠브는 많이 상승했다 내려와서 살만해졌네요 ㅋㅋㅋ 이 글 이후 바로 펌핑이 들어간다거나...? ㅋㅋㅋㅋㅋ

가즈아 ~~ 좋은 코인을 찾아보면 넘쳐 납니다 ~
에어드랍도 너무 많아서 정신이 없네요~~

와우 ㅎ 오치님은 코인투자도 정말 열심히 하시는구요!
잘 되길 빕니다^^

떡상 가즈아!?

대박사건!!

맞습니다!!

투자의 책임은 투자자의 몫입니다. ^^

라이즈 가즈아

이런 좋은 정보 항상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오후 되세요..

라..라..라이즈 가즈아!

자금이 없어서... 구경만 합니다.ㅇㅅㅇ;;; ㅎㅎ

코인 공부는 끝이없는거 같네요. 모르는 단어가 한두개가 아닙니다. 공부거리 주셔서 감사해요 ^^

뭔가... 코인세계는 알면 알수록...
무섭고? 신기한것 같아요;;;
여유가 있다면 한번 봐둘만하겠네요!

흐어.. 아직 개설한 거래소가 하나도 없는데... 거래소 개설부터 시급하네요. 지금까지는 마치 여권도 안 만들면서 해외여행하고 싶다는 말하는 거랑 같았군요 ㅠㅠ

ㅋㅋ오치님 추천감사드립니당~!
한참 호황기에 이름좀 들어본코인이네욥ㅋㅋ
감사합니당

amb를 제외하고는 다 가지고 있는것들이네요. 좋은결과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코인이 너무 많아요 ^^~
살짝 걱정이 ~

늘 좋은 정보와 보팅 나눔 감사합니다~

한주의 시작입니다. 행복한 한 주 되시길.

좋은글 감사드립니다 :3

유용한 정보네요.. 전 ICO하는거 몇개 샀는데 잘되길 바라고 있습니다.
즐거운 한주 되세요.^^

유명한 (또는 이름이 알려져 있으면서) 가벼운 코인을 매집해 놓는 것은 나쁘지 않은 전략인 것 같습니다. 요새 상장 광기가 엄청나니.

투자 책임은 100퍼센트 투자자의 몫! ㅎㅎ 강조!!
좋은 게시글들이 많아서 보면서 공부 하려고요!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느 꾸준히 스팀만.. ㅎ

라이즈도 빨리 바이낸스좀 갔으면 좋겠네요... 어휴...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