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쪽지] 무언가 새로운 걸 원하나요?

in #kr6 years ago

비이스...

시아버지.....

비대라..../ 비라대.......

카톡으로 이제 거대 종목 말고 새로운걸 알려달라 하시는분

제가 정확히 2개월전에 올린글을 다시 보면요

여기에 정답을 맞춘 댓글이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저는 2018년을 애터니티와 TNT가 폭등할거라고 믿고 있습니다

그래도 추천은 차마 못하겠고 그냥 생각만 적습니다.

Sort:  

Nice one dude... tq for sharing to ours.....
😘😘

I like korea .....

와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애터니티와 TNT 공부해볼께요!

공유도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한번 도전해봐야겠네요!

Thanks for sharing this post @virus707

Nice one dude Good Job bro :)

저도 TNT기대중입니다.러시아 갑부이자 첼시 구단주 로만 아브라모비치가 BMC에 투자했다는 글도 본적이 있는데,이거 관심가져봐야 될까 고민되더군요

애터니티와 TNT 저는 믿습니다!

TNT 내년에 터지는건가요!

벌써 터질까바 무섭습니다...사야하는데 못사고있음....ㅠ

TFL은 어떤가요. 포스팅 수정해주세요.

TFL은 처음 ICO때 포스팅하고 안보는 코인입니다.

애터니티라는 코인이 있나요? 철자를 가르쳐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aeternity 입니다^^

비이스는 뭐죠?

비(트쉐어) 이(오스) 스(팀) 입니다.. 동일한 투자집단으로 투자가 되어서 가격상승시점이 비슷했습니다. 한때

아. 그렇군요. 피드백 감사합니다. ^^

에?? ㅋㅋㅋㅋ 난또 kin을 말씀하고 계셨는중 알앗네여 ㅋㅋㅋㅋ

애터니티가 스마트컨트랙트 관련인데요. 경쟁자가 많아서 어찌보면 레드오션인데, 특별히 애터니티를 기대하시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