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가장 소중한것은 값없이 받고 있는데
공짜는 소중한줄 모르기 때문이 아닐까요
오치님의 짱짱맨도 어쩌면 ㅠㅠ
뉴비시절 감사했습니다
요즘은 짱짱맨 태그 졸업을 했습니다
오치님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은 계속 될꺼에요ㅋ

공짜여서 감사를 잃지 않는 짱짱맨 태그였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심오한 얘기군요. got 태그는 무언지도 궁금하네요

이것이 물과 산소가 모두 자유로운 이유입니다.

딴지는 아니고 갑자기 에비앙 생수가 떠오르네요.

쓰고보니 형용모순같기도하네요ㅋ 공짜음식에도 돈을 내지않는데ㅋ

그렇네요 .

영원히 공짜는 없는거 같아요~소중한 줄 모르고 내가 망치고 있다고 생각 안하고 ㅠㅠ그러다 이제 위험할 듯 해요

뭔가를 갑자기 느끼시고 쓰신말 같습니다. 그렇다면 잠깐 산책이라도 해보심이 좋을 것 같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어우.. 뭔가 깊이 생각하는 글귀 인것 같습니다.

저도 비슷한생각을 해본적이있죠.

공짜에도 감사하며살아야겠어요. 오치님 늘감사합니다.

그래서 미세먼지가 해결이 안되나봅니다

소중함을 모르고 파괴하다 보니 돈내고 사먹게 되었는지도 모르겠습니다.언젠가 후세대에는 공짜물과 공짜 산소는 아예 사용하지 못하게 되서 모두가 돈을 지불해야하는 시기가 올런지도 모르겠습니다.

고마웠습니다.

내 온 몸에 지방도 방세를 내지 않는다...
방도 안뺀다...개놈들...언젠가 내가 강제로 쫒아내주겟어! ㅎㅎ

살아나라 용자여 짱짱맨 힘을내요 ㅠㅠ

그러다 물도 사먹고 이제 공기도 사야 하는 상태가 되었지요.. ㅠㅠ

소유자가 없으니까요.
땅은 돈을 내야 합니다. 소유자가 있으니까요.
만약 땅에 소유자가 없다면??? 국가가 소유하고 관리한다면??? ^^

그 생각 때문에 요즘 미세먼지다 뭐다
살기 힘들어지는게 아닌가 싶으네요 ...

돈을 내지는 않지만 마음의 빚은 뼛속까지 지고 있을 겁니다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겁니다
우리는 추억을 먹고 사는 거지요
고맙습니다

오치님... 부끄러운 질문을 하나 드리자면...
짱짱맨을 정확히 어떻게 써야할지를 모르겠네요;;;
ㅎㅎㅎㅎㅎ;;;
검색을 해서 글들을 봤는데 짱짱맨에 대한 이야기는 많은데
정확히 어떻게 해야하는 것인지...ㅠㅠ;;;;;

글 작성하실 때 입력하실 수 있는 최대 5개의 태그 중 하나를 jjangjjangman 으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

다른것 없이 그냥 짱짱맨 태그만 넣으면 되는건가요?

네, 그렇습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하지만, 공짜가 아닌 물도 있고, 공짜가 아닌 산소도 있습니다.
...
상황과 시대에 따라서는 물도 산소도 공짜가 아닌,
돈을 주고 사야할 경우도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
그래서 공짜지만 소중한 것은 잘 보살펴야 할것 같습니다.

10년전쯤 공짜였던게 지금은 점점 사라지고있죠~ 또다시 10년쯤 뒤는 어찌 변할지 궁금해지네요. .

아직 짱짱맨 돌아가는 원리를 다 이해하지 못하겠지만.. 어제 처음 보팅 받았어요~ 너무 감사했어요~~:)

흠.. 저는 그러지 않을려고 시도중입니다...

그런데 알고보면 물과 산소가 가장 귀중한 거잖아요.

아, 이거 해석해 보려다가 머리 쉬겠습니다. ㅎㅎ

물과 산소 가장 중요한자원이죠 정말 필요합니다.
그만큼 소중한것도 자주반복되면서 사용되다보면 잊길 마련이죠.
요새 다시한번깨닫습니다. 신선한 산소가 그리워요 미세먼지때문에.

세상에 공짜는 없구나 생각 했는데 ...
단 오치님의 짱짱맨과 골든티켓은 공짜인듯 해서
항상 감사한 마음에 열심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