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짱맨 공지...잠시 봇이 아파서....

in #kr6 years ago (edited)

현재 짱짱맨은 외인이 도배를 하고 있습니다

알 수 없는 한국어....

팔로우가 130명인데 400명 이벤트한다는 사람....

솔직히 짠할정도로 끈질깁니다...

봇이 왠만하면 더 블랙리스트로 만들었는데

이번에 봇이 좀 아프면서 다른걸로할려니 절대 잡을 수가없더군요

그래서 잠시 짱짱맨 보팅은

https://steemit.com/jjangjjangman/@maikuraki/2018-03-27-jjangjjangman

@@@maikuraki님의

출석부에 출석해주시는 분에게 보팅해드리는 방식으로 변경하겠습니다.

봇이 나으면 다시 해보겠습니다......


(외인태그 아님..짱짱맨 태그 상황!!)


(엉뚱한 한국어!)


(먹스팀인데...왜??? 강아지가 싸우는걸??)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대장님 아이디에 오타가있습니다.
@maikuraki 입니다.

죄송해요 ^^

아닙니다.. 덕분에 즐거운스티밋하고있습니다!
제가 도움이 되어서 기분이좋습니다.

마이님 더 바빠지시겠네요 ㅎㅎ
저400팔로워 이벤트한유저
사기인줄도모르고 팔로우한1인입니다...

고생이 많습니다. 오치님께 항상 고맙습니다.

리스팀 합니다.^^

I am sorry jjangjjangman

이 사람이네요 ㅋㅋ범인 중에 한 명이

힘내세요

태그가 흥하니 이런 일이!
리스팀하겠습니다

kr-짱짱맨에kr을 붙이면 해결됩니다
가이드독님이 협조하신다면ㅋ

음 이런 일도 있군요.
고생이 많으시겠습니다~~

수고가 많으세요 ㅠ

얘네들이 미쳤는지 짱짱맨 먹스팀 가즈아를 같이 달기도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

수고가 많으십니다.

아 이런일이 있었구나..오치님 오늘도 화이팅요~^

이 종간나 앀끼들이 쥬글라고...... ㅡㅡ

힘내세요!!

리스팀합니다~~^^
출석도장 열심히 찍어야겠어요~^^

고생 많으시네요 짱짱맨님!!

짱짱맨을 위해 한국어 배운다더니 ㅎㅎ 진짜인가봅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짱짱맨!!

항상 감사합니다^^

외국계정들이 한글을 복사해서 붙여넣는 일이 자꾸 많아지는 것 같네요 ㅜㅜ

정말 이상한 글이 많은데 짱짱맨 태그인지 @virus707님이 나타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거 어떻게 해야하는데 했습니다.

외국인이 jjangjjangman은 어찌 알았을까요 ㅜㅜ
고생이 많으십니다

외국인이 jjangjjangman은 어찌 알았을까요 ㅜㅜ
고생이 많으십니다

짱짱맨 커뮤니티가 커지니까
가이드독처럼 블랙리스트나 다운봇 운용이 필요해지는군요

고생많으십니다~ .
jjangjjanman 파워가 엄청 나군요.. 외국인들까지.

좋은 취지로 만든 짱짱맨을 악용하다니..

한국커뮤니티가 많이 부러운모양입니다 ^^ 화이팅하세요

고생이 많으십니다.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좋은 취지로 시작된 프로젝트(?) 지만 결국 이런일들도 생기게 되네요. 이것도 성장통이라고 생각하지만, 오치님이 고생이 많으십니다.

아 외국인들 어찌알고 저러는건지 ㅠㅠ
고생이 많으세요

당황스럽네요~~흑흑
고생많으세용~^^

태그를 붙이면 짱짱맨님이 보팅해 주시니.. 외국계정이 엄청나게 남용하고 있군요 ㅠㅠ

최근에 이런 황당한 글들이 올라오는군요. 항상 고생하시는데...

수고하세요.
😥

대단합니다. 저도 짱짱맨태그를 자주이용했는데 이렇게 관리를 철저히 하고계셨군요!! 응원합니다.

고생이 많으세요ㅠㅜ 많은 분들 보셔야하니 리스팀 꾹! 눌렀습니다!

짱짱맨 고생많으십니다. ㅠㅠ
항상 감사합니다.

돈냄새를 맞고 오는 이들을 보니..
진짜 외국은 장난 아닌가 보네요;;;

태그를 공지를 통해서 군대 암호 바꾸듯 바꿔야 되는때가 온것 같네요
ㅡㅡ

항상 감사드립니다~!!

수고가 많으십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

이런 것까지 이용하는 놈들이 있네요. 세상 정말....

주기적으로 태그를 바꿔야하는건지ㅠㅠ
고생이 많으십니다ㅠ 그리고 감사해요.☘

인기가 많으시니 그만큼 부작용이 생기는것 같습니다.
빨리 정상으로 돌아오길 바랍니다.^^

노고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짱짱맨 소문이 글로벌하게 났나보군요. 봇의 쾌유를 기원합니다.

잘 알겠습니다. 항상 수고가 많으세요~

이놈의 인기란... 고생이 많으십니다.ㅎㅎ

항상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저런 문제가 있었군요.

헉 짱짱맨이 침공 당하고 있다니 ㅜㅜ
고생하시네요 ㅜㅜ 항상 감사합니다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