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다이어리] 우리는 얼마나 기다릴 수 있을까?

in #kr7 years ago

우리는 어떤 코인에 투자합니까?

그리고 어떤코인을 기다릴 수 있을까요?

또 얼마나 기다릴 수 있을까요?

코인시장은 너무나 빨라서

매수 후 한달안에 펌핑이없으면 불안 초조합니다.

그리고 여기저기 다른 코인들의 상승에 배아파합니다.

질투는 나를 더 초조하게 만들고

거기에 코인이 하락마저 시작되면 이성이 가출합니다.

그래도 기다릴 수 있을까요?

그리고 기다리면 달로가는 기차를 탈 수 있을까요?


조금 더 확실한 코인에

조금 더 잘 알고 있는 코인에 투자하세요

조금이라도 더 오래 가지고 있어도 되는 코인에 투자하세요

그러다보면 비트코인하나에서 시작해서 점차 늘리게 될겁니다.

그리고 언젠가 스팀을 가지고 있게될지도 모르죠.,,.,

....................................................

추석 전 모두 큰 행복이 함께하시길!!!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정말 그런것 같습니다. 오늘 50% 오른 이름 모를 코인을 가지지 못한 것에 아쉬워 할 필요 없이, 전망이 좋고 유명한 놈 하나 잘 잡아서 적정 수익 내면서 오래 가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그럼 비트코인? ㅋㅋㅋㅋㅋㅋ

이미 비트코인과 스팀을 아시니 반은성공

제가 현재 기다리는 코인은 Steem 입니다. 스팀의 가치가 100배 1000배가 되는날이 올거같아요~ㅎㅎㅎ

원하시는 결과 얻으시기 바랍니다.

추석연휴에 행복하세요~

즐거운추석 ㅋ

조금 더 확실한 코인을 알려주세요? 제발~ ㅎㅎ 즐거운 명절 되세요^^

pivx

감사합니다....^____^

일희일비하지말자가 코인하면서 필수 마음가짐이라 생각합니다.

언젠가는 매수가로 다시 올라가길 바라고
있습니다ㅎㅎㅎ

저두요

코인투자에 있어서 생각이 많아지는 요즘입니다.
여태 어떠한 원칙도 없었고 뭐든 내키는대로 해왔었던것 같네요...
할수있을지 모르겠지만 지금부터라도 차근차근 다시 시작해보려구요

원칙은 본래없습니다 문제는 시중의 원칙들이 대부분 후행성이라는게 문제죠

고수분들의 포트폴리오 보고 싶어요~

저도보고싶네요

투기가 판치는 코인 시장, 가장 확실한 투자법이겠네요. 더 공부해서 옥석을 가리는 능력을 키우고 인내심을 길러야 하는데 주변 펌핑 코인에 자꾸 눈이 돌아가는게 문제네요.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

등락폭이 워낙 커서 마음 편한 코인이 최고인듯요 ㅋ

안녕하세요 virus707님, 시간이 정말 알게모르게 벌써 많이 지나갔다는 생각이 드네요.. 처음 코인시장에 들어왔을 때만해서 10월안에는 정리해야지 생각했엇는데 지금보니 아무것도 해 놓은것도 없고 손실만 보고 있었네요.
불행중 다행으로 스팀잇 생활을 하면서 스팀에 대해서 알고 다른 코인들에 대한 정보를 공부하고 있다는 것이겠네요.. 저도 마지막에는 스팀을 가지고 있을 수 도 있겠습니다. ㅎㅎ 행복한 추석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thank you!

다른사람이 좋다더라~ 하는것도 좋지만, 중요한건 내가 공부해 보고 투자하는 것이 제일 중요한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원칙이 그렇다는걸 생각하려고 해도, 채팅방엥서 제트 0.15갈거같네요~ 라는 말 한마디에 고점매수를 했죠 ^_ㅜ

Great post and very informative. @virus707 Have learnt a lot from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