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마이닝풀허브 오늘 채산성 자료를 보니....

in #kr7 years ago

계속 되는 채산성의 변화는 주시를 해야합니다

현재 몇일째 모네로가 독주를 하고 잇는데 정규화된수익은 거의 20-30%가 깍였네요

전체적으로 코인의 채산성이 다시 하향하는거 같습니다

이미 AMD 기준으로 equihash에서 zcash를 본지는 좀 된거같구요(가끔출물)

BTG가 자리를 꽉 잡았습니다!

AMD야 저러지만 NVIDA에서는

버트코인이 무려 5배나 넘는 수익구조를 가지고 나오고있습니다

버트코인이 채산성이 펌핑되는건 ....아마도 그란님때문일까요? 놀라운 채산성입니다

BTD나 다른 추후의 비트코인가족들은 Ethash로 나온다고하니 그때나 되야 amd의 부활이 기대되네요

전체적으로 최근의 채산성은 전통적인 녀석들이 배척되는 모습입니다

아직 이른판단일지모르나 새판이 짜지려나봅니다...

Sort:  

좋은글 감사합니다~
제가 코인 관련 사이트들을 페북에 저장하고 있었습니다만
오래간만에 코인들 개발자들이 일을 잘 하고 있나 코인 개발 현황을 보러 들어가려고 했는데 사이트가 저장이 안되어 있어서요...ㅠㅠ
혹시 코인 개발 현황을 점수로 나타내서 순위 표시 해주는 사이트를 알고 계신지요? 혹시 알고 계시면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혹시 coingecko.com 여기 찾으시는 건가요? ^^

Thank you for sharing :) @virus707

이런건 어디서 보는 건가요? 가상화폐시장에 들어온지 얼마 안되니 배울게 천지인거같습니다..:D 많이 배우고 갑니다.

제목에 써 있네요.. 마이닝풀허브.. 라구요.. ^^

감사합니다!! 제목을 보고 저게 그거라고 생각을 못했네요 ㅋㅋㅋ :D

이 사이트는 어디죠??

마이닝풀허브입니다용..

잘보고갑니다^^

Great works, I wish you success @virus707

zcash 는 저번에 있었던 것 같던데 어디간거죠? ㅎㅎ

채산성이 떨어져서 밀려버린거죠..ㅠ

어이쿠 그렇게 까지 차이가 나는군요 zcash도 가격이 올라줘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