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채굴] 코인마이너가 되고 싶다면 그 시작으로 나이스해시 어때요?

in #kr6 years ago (edited)

GPU채굴을 해보고 싶다면 1080ti도 사야하고 전기도 구해야하고 채굴장에 위탁도 해야합니다

아주 피곤한일이죠....

ASIC도 마찬가지입니다. 현물이니 배치니 복잡합니다. 가격도 만만치 않고 시간도 많이 들죠.

아주 x2 피곤한일이죠....

그래서 심플하게 제네시스 마이닝을 추천드렸었었죠~~~제 투자상태를 보니...


제네시스 마이닝 5010불정도를 투자했는데..


오늘자 수익이 39555달러네요.. (실시간 매도했을때니까 사실 이것보다 x3은 됩니다.)

그 당시 제네시스마이닝은 사기다.다단계다.스캠이다 말이 많았는데요(지금도 의심은 유효!)

일단 아직까지는 꾸준히 매우 높은 수익을 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언제나 lifetime 상품들은 나오자마자 soldout이 됩니다(미친속도로!)

그래서 제네시스마이닝은 사실상 더 구매하긴 힘들어보입니다!!!!

채굴기를 사기도 쉽지않고

제네시스마이닝도 어렵다면

알고 계시면 좋은 상품이 바로 나이스 해시입니다.
(http://www.nicehash.com)

나이스해시는 해시를 사고 파는 일종의 마켓입니다.

거래화폐는 BTC이고 알고리즘별로 해시를 판매중입니다.

채굴자같은경우 자신의 채굴기를 nicehash에 임대하고 BTC를 받습니다.

대시채굴기도 라이트코인채굴기도 이더리움 채굴기도 모두 BTC로 받습니다.
(교환.환전이아니라 애초에 결제를 BTC로 받고 그것을 분배하기 때문입니다.tx는 발생안함)

최고의 수익이 나오는 알고리즘으로 채굴을 하기 때문에 nicehash의 채굴수익이 특정코인을 캐는것보다 높은 경우가 많습니다.


(현재시점 whattomine에서 x11알고리즘은 대시채굴보다 나이스해시 임대가 더 수익이 높습니다)

자신이 직접 괜찮은 코인들(알트코인들,미세먼지코인들)을 찾았는데 채굴테스트를 해보고 싶다면

이곳에서 채굴해시를 사서 돌려보는것도 좋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소개만하고 다음번에는 채굴자가 팔때, 채굴희망자가 사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여러가지가 다 있네요 좋은 정보감사합니다.

Great post! Improve your posts payout reading

this free e-book! / https://steewit.com/steemit/@donkeypong/announcement-steemit-101-e-book-released-for-free-part-1

Hello @virus707 Please Help Me My Life Is Very Poor Please help me to My study....This month Tutor fee 1800BDT Need but My father Earning Was not possible to Pay This Fee.... Inknow you kind please help to My Life...

Congratulations, you were selected for a random upvote! Follow @resteemy and upvote this post to increase your chance of being upvoted again!
Read more about @resteemy here.

해시를 사고팔수가있는거였다니... 공부좀해야겠습니다 좋은글감사합니다ㅠㅠ

오치님 새로운 정보 알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해시를 사고 팔 수가 있군요.. 공부해야겠습니다.

우와~~ 마이닝 수익률 제법 괜찮네요.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splendid & intriguing!

이런 것도 있네요 역시 무엇이든 공부를 해야 알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새로운걸 배우고 갑니다~

하락장에는 트레이딩 보다는 마이닝이 멘탈관리에 좋은 것 같아요. 다음 포스팅이 정말 기대 되네요^^

이건 완전 새로운 정본데요?
감사히 잘 보고 갑니다.ㅎ

오.. 수익율 좋은것같아요!!! 다음 포스팅도 궁금하네요 ㅎ

노력의 댓가가 크네요.
잘은 모르지만 덕분에 조금은 이해가 가네요.

가상화폐의 세계가 정말 넓군요. 더 열심히 배워야 겠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한 번 해봄직한 서비스군요!

해시를 사고파는게 있었군요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채굴도 궁금해지네요... 트레이딩엔 영 소질이 없나봐요 전 ㅠㅠㅠ 좋은정보 잘보고갑니다.

이런 것도 있군요 ㅎㅎ 꿀팁 감사합니다. ^^

오치님 안녕하세요~ 마이닝 정보 감사합니다^^
요새 새롭게 ICO하는 코인 중에 개인이 직접하기 힘든 투자를 받아 마스터노드를 운영해주는 코인도 생겨나더라구요.

한 주 마무리 잘하시고 좋은 밤 되셔요!
짱짱맨 프로젝트 감사합니다!

제네시그랑 해쉬플레어인가 그것만 알고 있었는데 이것도 알아봐야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오치님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
채굴도 임대해서 할 수 있군요;; 몰랐습니다.
집컴 gtx 760으로 뒤늦게나마 비트코인캔디 캐보고 나서 바로 좌절했는데.. 임대가 훨씬 신통하군요 ㅎㅎ

오 이런 방법도 있었네요..^^

저는 갤럭시 노트2 공기계로 마이너케이트에서 캐고 있어요...^^

오오오... 흥미롭군요. 다음 포스팅이 올라오면 한번 따라해서 해시를 구매해봐야겠습니다 +_+

오 저에게 새로운 세상입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리스팀합니다!

저도 제네시스마이닝..
1,000달러정도 사놓은게..
^-^;;;; 좀 더 투자할걸.. 아쉽네요..
나이스해시 정보 감사합니다.

앗~^^ 리스팀도 해갈게요~~

채굴 해시를 산다는건 처음 보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갯수를 모아간다는 느낌으로 ! 트레이딩에 급급하면 당장의 %와 원화마켓의 경우에는 원화가 줄어드는 것을 보고 실기하게 되더군요 ㅠㅠ

채굴을 직접 하는게 아니라, 해시를 살 수도 있었군요.
오늘도 하나 배우고 가네요. 감사합니다.~!

늘 감사합니다~~^^

저한텐 너무 생소한 얘기네요.^^
이런 것도 있다는 것을 오치님을 통해 알게 됩니다.

다음 포스팅 기다려집니다 +_+

채굴은 해보고 싶긴 한데 어렵게 느껴져서 선뜻 첫 발이 떨어지지 않네요. 에고.

이런 꿀정보를...
하지만 전 열심히 스팀만 채굴하렵니다...
시간도 돈도 없어요 ㅠㅠㅋ

오 이런 좋은정보가~ 감사합니다.

곧 여름이 오면, GPU 채굴보단, 채굴해시를 사는게 현명하겠죠^^

오치님 덕에 채굴의 세계를 배우고잇습니다 좋은글감사합니다.

제네시스 마이닝에서 비트코인 해시 구매하려다 매번 판매되어서 타이밍 놓친사람으로서 부럽네요~좋은하루 되세요

와우 이런 것도 잇었군요, 덕분에 잘 알아갑니다. ^^

역시 사람은 공부를 해야 하나 봅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나이스 해쉬에 대해 들어봤는데 이런 것이였군요.
감사합니다 :)

대부분 생소한 방법이라는 반응들 이신데요..
조심하셔야 할 부분도 있습니다.
작년 말쯤엔가 나이스해시의 비트코인 지갑 해킹 사건이라던지..
6way로 그냥 캐는 것 보다는 사실 좀 덜 나오는 것 같은 것도 그렇고요.
알고리즘 채굴 방식이다 보니 오치님 말씀대로 순간적으로 가장 채산성이 좋을 때도 있기는 합니다만, 항상 그런게 아니니까요..
GPU 한개 가지고 계신 분들이라면 심심풀이로 하셔도 되지만 전용 채굴기에서는 별로 권하는 방법은 아니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좋은 정보는 감사합니다~^^

신기하네요 채굴에 대해 자주 읽어봐야겠어요
^^ 정보 감사해요

해시?와 채굴시장?도 실제 가상화폐 시장만큼 열기가 대단한것 같네요! ^^

요즘 클라우드 마이닝쪽에 관심이 많았는데 다음포스팅이 기다려지네요~

직접채굴은 부담되고 클라우드마이닝쪽으로 알아보고 있었는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짱짱맨님, 뉴비 범블비 왔어요!
해시를 사고 판다니! 제가 몰랐던 신세계로군요.
다음 포스팅 기대합니다.

알면 알수록 매력적인 분야인것 같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