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지갑]주소외우기 귀찮아요! 이걸 쓰는중입니다.

in #kr6 years ago

https://freewallet.org/

프리월렛이라는 지갑입니다

지갑주소가 이메일로 되어있고 이메일이 다시 많은 지갑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언뜻 보면 나노렛져s를 인터넷으로 구현한거 같기도 합니다.

어떤게 되지 ? 라고 보면

안드로이드/아이폰으로 지원하는 코인들이 나옵니다.

화면캡쳐상 9개만나왔지만 아래 엄청많이 있습니다.ㅋ

그리고 가입을 하고 로그인을 해보니


(btc가 없어요 ㅠ )

이런식으로 잔고가 표시됩니다.

전송시에는 기존 주소도 사용되고 이메일주소로 입력해도 됩니다.

상대방이 프리월렛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크게 이메일로 보내는건 큰 용도가 없어지겠죠.

다만 이런 시스템이 모두에게 인지되어서 다들 한개의 이메일주소로 모든 화폐를 거래할 수 있다면 참 편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엄청난 정보군요!! 저도 매일 잘못보낼까 노심초사했는데.. 짱입니다! 역시 짱짱맨이세요

오옸....지갑 주소 너무 복잡하고 맞게 적었는지 아닌지 바로 알아보기도 힘들었는데 좋은 정보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짱짱맨 수장님 ^~^/ 안녕하세요. 항상 감사드립니다ㅎㅎ 짱짱맨 번창하길 빕니다 헤헤

좋은데요? 늘 주소 확인하고 또 확인했는데! 꿀팁 감사합니다!😊

오 감사합니다 방금 스팀잇 가입승인나서 시작했는데
좋은 정보네요^^
앞으로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오~! 이런 사이트도 있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0^

안에다 보관하는 코인마다 팍팍 펌핑시켜주는 그런 지갑은 없겠죠? ㅎㅎ
1월 하락장에 정신마저 혼미합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와우 감사합니다, 오늘 써볼게요~~

아.. 정말 지갑관리가 번거러운데... 좋은 정보감사합니다. 이런 사이트가.있다니

한번 해봐야겠네요 잘읽었습니다..짱짱맨님 오늘도 화팅~

전송수수료만 낮다면 금상첨화겠어요!

오~~언제나 좋은정보감사드려요^^

이메일에 오티피 단디 걸어두고쓰면 편하겠군요...!!
매전 다른 거래소 로그인하기도 힘들었는데-.,-

이런가 있다니 신기한데요. 점점 더 발전해 나가는 모습이 미래가 기대됩니다.

멋진 정보 감사합니다 ! 꾸벅!!

오 이메일은 정말 간편한 거래수단이 되겠군요!
나중에 전화번호만으로도 연결되면 참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한번 써봐야겠네요
좋은 어플 소개 감사드립니다

난수주소 너무 힘두러요.... 역시 이런 서비스가.. 필요..ㅠ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이야.... 정말 편리하겠군요. 이런 것이야말로 정보지요!

저도 늘 주소 잘못 쓸까봐 전전긍긍했는데 이거 괜찮네요!

휘리릭 살펴봐야겠습니다.. 잘보았습니다~^^

와~ 신랑한테 알려줘야겠습니다 ㅎ0ㅎ/

갈수록 편한 거래가 가능하겠네요.
3년후에 우리네 거래가 어떤 방식으로 바뀔지 기대됩니다.

이메일 보안이 관건이겠네요.
지갑주소가 참 힘들었는데 좋은 정보네요

와 상당히 편리한 지갑이네요

지갑관리하기에 편하고 좋을것 같아요 ^^
얼른 시장이 더 커졌으면... :)

Thanks for info kr @virus707

와 좋은 정보네요 클릭해봐야겠어요

dns 처럼 월렛네임을 주소와 고정해주는 서버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ex: my000.btc, my111.ltc

옹 완전 좋은 정보네요 ㅎㅎ 저희나라도 이메일로 거래가 가능한건가유

편리한 서비스 이네요. 아직 외부지갑을 많이 사용안하지만.. 조만간 ICO를 활발히 참여해 볼려하니.. 지갑관리가 어려웠어요.

오우 대단한 정보네요
이렇게 하나 하나 배워가는 재미가 있어서 좋아용
짱짱맨 화이팅

오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좋은 직업 형제!

지역아동센터를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중에는 한곳에 보내도 알아서 그에맞는 코인으로 저장되는 날이오기를 기원하면서 좋은정보 감사합니당!^^

좋은 정보감사해요
보팅 및 팔로우 신청하고갑니다

안녕하세요 뉴비 입니다. 보팅하구 갑니다
저한테도 많이 놀러 와주세요^^

와 이거 엄청 편리하겠네요.

저도 업x 에 묶인거 오르면 팔고 다른 곳으로 옮겨서 이 지갑을 사용해야겠습니다.

이렇게 지갑을 보유할 수있군요! 코린이 수준이라 거래소 지갑밖에 몰랐는데~ 저도한번 들어가봐야 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우오오오오
이건 매우 유용할 것 같습니다!!
맨날 개인키를 넣든 파일을 넣든 하는게 매우 귀찮아서 말이죠 ㅜㅜ

오치님 혹시 제목에

주소 외우기 귀찮아요
난수 주소를 말씀하시는 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 설마 그 주소를 저만 안 외우고 다녔던 걸까요!!ㅋㅋㅋ

이메일 주소 엄청 편리할 것 같아요 ㅎㅎ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주소다외우는거아닙니까?
스팀비번 다외우지않나요?
....나만 그런거야?ㅜ

이런게 있으면 좋겠다 생각하던 참에
이런 정보를 보네요#^_^#

좋은어플입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DQmSfRtS733XJojDHkzv7iHqDTV42mG51dtQXqpaZbwXEhh.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