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ICS의 프리세일,ICO 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하긴할꺼지만....

in #kr6 years ago (edited)

큰 가능성에 대한 이야기 - 스팀의 첫번째 SMT 프로젝트 APPICS 의 프리세일, ICO 일정

https://steemit.com/kr/@indend007/smt-appics-ico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본 포스팅이 appics에 대한 포스팅이다..

오호! 드디어 SMT의 시작인가? 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백서를 읽었는데......음.........음.............이게 백서인가.........100서가 아니라 한 25.6서정도.....

거지같은 백서지만 그래도 뭐 스팀에서하는거니까!

그래서 내용에 대한 기대와 우려를 적어본다. 간만에 ICO 니까!
(분명진 않지만 본인은 참여할꺼에요~~)

일단 APPICS는 약어로 XAP이다.

코인수는 2억4천만개가 발행되며 여기에 50%가 ICO물량임

스팀보유자에게 5%???

2억 4천만개중 5%가 스팀으로 배분되어있는데 이건 스팀보유자에게 에어드롭이 될 수 도있지않을까?.

현재 5%면 1200만개입니다. 스팀의 토큰수가 이것보단 좀 많은데 (262,960,394개) 거의 1:1이니 5%를 스팀에 준다면 스팀보유자는 가진 스파의 5%만큼 받을수있다..--->스팀가격상승에 엄청난 호재죠!! ico 프리세일 참여시 개당 130원이니..ㅋㅋㅋ

(예) 현재 1만스파 보유자는 얼추 500 xap를 받는다. 개당 130원이니 6.5만원을 그냥 받는셈. (1만스파=4500만원)

에어드롭을 한다는 가정인데 요즘 에어드롭을 하면 코인에 엄청난호재인데 스팀이 에어드롭을 하게되면 앞으로 나오는 SMT도 전부 에어드롭이 된다고 가정하면 스팀은 그것만으로도 (행복회로 작동!!!)

스티밋은 ?

백서를 보면 거의 스티밋의 복붙이다..7일보상 같고 보상율은 65%저자보상 25%큐레이션 10% 회사 로 주어지며
보상방식은 보팅이고 보팅파워를 올리기 위해서는 appics power로 xap를 전환해야한다.(스팀과 스팀파워관계)

보상 받는 방식도 5:5로 xap와 appics power로 받을 수 있고 아니면 100% appics power로 받을 수도있다!!(복붙!)

그리고 appics power를 xap로 전환하는데에도 13주가 소요된다(복붙!!!!!)

결정적인 차이가 있는데 xap에는 스팀달러 개념이 없다!!! 증인개념도 없다!!!!(대신회사!)

사실 트위터 페이스북이 확장할수있었던 가장 큰힘중하나가 모바일이었다.

모바일 기반으로 뭔가를 만들지 않는 스티밋이 정말 이상한거였다고 본다.

xap는 스티밋의 모바일버전 이상의 비전을 보여줄수도있다고 본다. 그리고 그런 경우 스티밋과 협력관계라기 보단 경쟁관계에 더 가깝게 된다고 본다. 이건 분명한 우려점이다.

스티밋의 회원수는 100만이 안되고 UI는 거지같다. 이런 점을 xap가 다 개선해 나간다면...스티밋이 살아남을수있을까? (요즘 네이트온이나 싸이월드 쓰는사람이 없다.....심지어 트위터도 사양길이다!...)

스티밋을 잡아먹을 수도 있는 xap가 약간은 두려운점도있다.(너무 복붙임!)

xap

xap는 2억4천만개를 만들고 가격은 170원정도로 얼추 400억근처로 시작을 한다.(실제돈은 200억근처로 모인다.)

즉 xap의 가격이 보상으로 인지되기때문에 스팀과 보상체계를 맞추기 위해서는 xap의 펌핑은 필수적이다.

혹 스캠이나 사기 폰지 이런거려면 절대 안들어가지만 네드가 관여하고있다고하니 xap는 분명 스팀과 선을 맞출것이다 (마치 btc와bch처럼!...)

만약 xap의 보상이 0.15불이라면 누가 xap에 글을 쓸까? 스티밋은 스달이 12불인데..

다만 상장을 어디서하고 어떻게 펌핑될지는 미지의 영역인거같다.

광고라고?????

xap에서 구글에드센스같은것을 만들어서 xap를 팔아서 광고를 내고 그걸 광고게시자에게 보상한다는 개념같다.

이건 정말....솔직히 눈물나게 스팀에 필요한게 이거다..조회수 10만이 넘어도 200불이 안되는 보상.....이건 광고로 채워줘야한다. !!!!

그래서 xap가 무섭다. xap가격자체의 강점은 모바일/광고 일텐데 이 두가지가 현재 스팀이 해야하는 일이기때문이다.

궁금하다 광고보상과 보팅보상의 금액이 어떻게 결과치로 나올지 ^^

거래소 상장은??

역시나 smt의 가장큰 숙제일것이다. 폴로나 비렉에서 보긴 힘들겠지? ㅠ

좀더 자세한 스티밋과의 비교가 필요할것으로 보인다.제가 틀린내용을 게시했거나 의문점이 있거나 알려주실게있으면 바로 답글달아주세요~~ 저도 다알고 포스팅한게 아니라서요 특히 smt...

Sort:  

기대되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이번에 스팀에서 코인정보에 대한 글은 처음읽어봤는데 확실히 다른 커뮤니티보다 정보력, 지식, 퀄리티 다르네요!! 이제 알았다니 ㅠㅠ 팔로우 맺을테니 자주 찾아뵐께요 ㅎㅎ

APPICS steemit 대상으로 air drop 안합다고 합니다. 아래 글 참고하세요.
https://steemit.com/kr/@tradingideas/appic-pre-sale-update

네네 오해가 있는데 전 바램이었습니다..한다고한게아니라했으면좋겠다라는...그리고 그건 스팀에서하는거지 appics에서하는건아니라고 보고있습니다.

제가 쓴 글의 표현이 조금 이상했군요. 죄송합니다. 저도 바램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SMT ICO하면서 Steem power에 대하여 air-drop하는 것이 너무 좋은 아이디어 같아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APPICS 팀에 물어본 것입니다. APPIC팀과 steemit이 좋은 아이디어를 놓치는 것 같아서 아쉽습니다.

와우 고수시군요. 좋은 시장 분석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이 배울게요 ㅎ

에어드럽이면 좋겠네요. 제가 생각하기에는 그냥 steemit.com에 주는 것은 아닐까요? steemit을 이용해야 한..

just for you 100 free tokens to sign up for a new ICO.
If you like, use my ref link as well: https://sphere.social/?ref_code=5309-0a72f420

글고보니 smt로 각종 토큰 생겨서 스팀 보유자에게 에어드롭하면 스팀의 가치가 뛸 수 밖에 없겠네요 ㅋㅋ 만약 그런 상황이 벌어진다면 ..

각국의 ico제제로 인해서 어에드롭 유행 불거 같아요~~ 최근 nxt만봐도 많이 올랐으니까요~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Bitcoin is a shitcoin now. Ethereum will takeover bitcoin soon if nothing is done about high fees. Dash and litecoin is also much better alternatives.

오 에어드랍은 생각치도 못했는데 말입니다! 정말 그렇게 된다면 스팀은 ㄷ ㄷ ㄷ 제 예상에는 두번째 SMT 는 동영상 관련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스티밋은 아마 글쟁이 특화 SNS로 자리잡아갈것 같아요. 확실히 영역을 구분지어야 할테니 말입니다. (사실 별 생각 없을지도 ㅡㅡ)

이건 비밀인데 ㅡㅡ APPICS 의 가장 큰 장점은 아름다운 여성분들 사진에 현질하는 남성팬들이 자연발생적으로 생겨날 것 같단 겁니다.

특히 코인으로 돈 본 젊은 갑부들.. 기대하고 있습니다. 스팀 가격 올라가는 소리가 들려요.

으아니... 별풍이 애픽스에도!!!

헉...저같은 경우는 잘알지도못하는데.. 뉴비에게는 먼곳이군요..


follow me

xap궁금합니다. 역시 모르는게 많네요 저는. 더 열심히 공부해야겠어요ㅋ 좋은 정보에 항상 감사합니다!

오호... 끌리는군요 그래도 스팀 1호 댑인데.. 참여해줘야 하지 않을까요?? ㅎㅎ 근데 천만원이 최소 참여라는데.. 그정도 자금은 없군요 스팀에 몰빵이라 ㅠㅠ

뭐 무리는 할수는 없겠죠~~~ 에어드랍이 현실이 되길....!!!!!

오치님도 성투되시길..!!!

오호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좋은글 잘보고 갑니다.
(예) 현재 1만스파 보유자는 얼추 500 xap를 받는다. 개당 130원이니 65만원을 그냥 받는셈. (1만스파=4500만원)
10,000 * 0.05=500
500 * 130 = 65,000이 나오는군요 ㅎㅎ
확인 부탁드려요...

큭....산술실패!

감사합니다. 공부할 게 또 생겼네요. 하긴 할꺼지만 ㅎㅎㅎ

잘 돼야 할텐데....

잘보가용 ㅎㅎㅎ 오치님 미리 메리크리스마스입니다 !! ★

메리크리스마스!!

정말좋은정보입니다.

광고붙은 스팀이 나오는군요~!

여기선 스팀이 너무 올라버려 고래의 꿈이 점점 멀어지는데

APPICS? 아픽스?로 못다이룬 꿈을 이루러 가야겠습니다

발음은 애픽스 더라구요. ^^

관심가져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virus707, this post is the seventh most rewarded post (based on pending payouts) in the last 12 hours written by a Superhero or Legend account holder (accounts hold greater than 100 Mega Vests). The total number of posts by Superhero and Legend account holders during this period was 27 and the total pending payments to posts in these categories was $2204.87. To see the full list of highest paid posts across all accounts categories, click here.

If you do not wish to receive these messages in future, please reply stop to this comment.

Thank you for this. What a nice treat. Hope you enjoy your weekend.

좋은글 잘보고갑니다
이번 APPICS가 스팀에 어떤 영향을 줄지 궁금해지네요
즐거운 크리스마스보내세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Happy Christmas to all of you

잘봤습니다 +_+ 기대되는군요

다른 글에서도 한번 접했는데 눈길이 자꾸 가는군요 ^^

기대가 엄청 되네요!!

스팀엔 악재라고 볼 수 밖에 없네요. 안타깝군요 ㅜㅜ

대단한 분석이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재밌게 잘 봤습니다.
라운드A라도 참여하고 싶네요. ^^;

에어드롭이었으면 저도 조금 사볼까 싶은 마음이 들었었는데 ^^;; 그래도 한번 고민해봐야겠네요 잘 보고 갑니다~

분석글 잘 보았습니다.
덕분에 무지했던 저를 개몽시켰군요(과장)

님의 글을 읽고 느낀건
해당 사이트는 스팀잇의 상위호환인건가?

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습니다.
스팀잇에 필요한 요소들 해당 사이트에 포함되어져 있기 때문이죠

당장의 조회수 같은 경우에는
아무리 뷰가 많아도 뷰에 상응하는 보상체계가 당장없기에....
공급하는 스티미언분들 입장에서는 말로 못할 감정을
느끼실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렇다고 당장 옮기기에는
스팀달러가 너무 매력적이라서 그건 또 어떻지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예측이 가지를 않네요

이런저런 생각을 글로 남겨보았습니다.

잘 보고 가요

글 늘 감사하게 잘 읽고 있었습니다.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좋은정보감사합니다.. 저도 👋Smt에 관심이 많아 더욱더 자세히 봐야겠네요

저도 글보니 공부좀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고 가요^^